[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swot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6 12:23
본문
Download :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swot분석.hwp
이에, 초코파이의 marketing instance(사례)analysis을 통한 성공요인과 앞으로의 발전 가능성에 대하여 알아본다.
2. 기업說明(설명)
#오리온 그룹 은 어떤 기업인가?
오리온그룹(회장 : 담철곤)은 2001년 9월 (주)오리온(구 동양제과)을 중심으로 유통, 미디어, 영화, 엔터테인먼트 등 관련 16개사가 동양그룹으로부터 분리하면서 새롭게 출범한 젊은 그룹이다. 외식분야의 베니건스, 미디어분야의 OCN, 투니버스, 캐치온, 온게임넷, MTV, 메가박스, 쇼박스, 스포츠분야의 동양 오리온스 농구팀, 스포츠토토, 유통업계의 바이 더 웨이 등 미디어 중심의 사업으로 그 세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이들 중, 국민들 사이에서 가장 오래 사랑받고 여전히 자리잡아온 초코파이의 아성은 타사의 유사품 경쟁에 대하여도 큰 흔들림 없이 오히려 매출증대의 성과를 거두어냈다.[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swot분석 - make preview 를 참고 바랍니다. ,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swot분석
![[마케팅]%20오리온%20초코파이%20swot분석_hwp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8%A4%EB%A6%AC%EC%98%A8%20%EC%B4%88%EC%BD%94%ED%8C%8C%EC%9D%B4%20swot%EB%B6%84%EC%84%9D_hwp_01.gif)
![[마케팅]%20오리온%20초코파이%20swot분석_hwp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8%A4%EB%A6%AC%EC%98%A8%20%EC%B4%88%EC%BD%94%ED%8C%8C%EC%9D%B4%20swot%EB%B6%84%EC%84%9D_hwp_02.gif)
![[마케팅]%20오리온%20초코파이%20swot분석_hwp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8%A4%EB%A6%AC%EC%98%A8%20%EC%B4%88%EC%BD%94%ED%8C%8C%EC%9D%B4%20swot%EB%B6%84%EC%84%9D_hwp_03.gif)
![[마케팅]%20오리온%20초코파이%20swot분석_hwp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8%A4%EB%A6%AC%EC%98%A8%20%EC%B4%88%EC%BD%94%ED%8C%8C%EC%9D%B4%20swot%EB%B6%84%EC%84%9D_hwp_04.gif)
![[마케팅]%20오리온%20초코파이%20swot분석_hwp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8%A4%EB%A6%AC%EC%98%A8%20%EC%B4%88%EC%BD%94%ED%8C%8C%EC%9D%B4%20swot%EB%B6%84%EC%84%9D_hwp_05.gif)
![[마케팅]%20오리온%20초코파이%20swot분석_hwp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8%A4%EB%A6%AC%EC%98%A8%20%EC%B4%88%EC%BD%94%ED%8C%8C%EC%9D%B4%20swot%EB%B6%84%EC%84%9D_hwp_06.gif)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swot분석
marketing 관리
REPORT
-국내 marketing instance(사례) analysis
『(주)오리온 초코파이』-
◇목차
1. 조사동기
2. 기업說明(설명)
3. 상황analysis
4. SWOTanalysis
5. STP책략 수행
6. 4P`s책략 수행
7. 結論
1.조사동기
국내 스넥업계의 대표주자 오리온. 오리온의 사업분야는 이미 스넥분야를 넘어서 스포츠, 미디어 등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하다.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swot분석,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swot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그룹의 출발점이자 모태는 동양그룹의 創業(창업)주인 서남 이양구 회장이 1956년 설립한 (주)오리온(구 동양제과)이며, 2001년 9월 이전까지 동양그룹에 속해 있다가 토탈 엔터테인먼트회사를 지향하는 (주)오리온이 업종전文化(culture) 와 사업확대를 위해 동양그룹으로부터 계열분리하면서 오리온그룹으로 정식 출범하게 되었다.
오리온그룹은 90년대에 들어서면서 기존의 제과사업과 함께 유통, 미디어, 영화, 외식 등의 분야로 사업을 다각화하며 비약적으로…(省略)
Download : [마케팅] 오리온 초코파이 swot분석.hwp( 21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