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history(역사) 란무엇인가 > cuba5 | cuba.kr report

history(역사) 란무엇인가 > cuba5

본문 바로가기

cub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history(역사) 란무엇인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1 18:32

본문




Download : 역사란무엇인가_2076363.hwp




본인도 그랬기 때문일것이다 그리고 대부분의 후배들을 봤을 때 을 비춰보면 그렇다.
아무것도 모르고 입시위주의 교육에서 벗어나는 첫 번째 단추이기 때문에 더욱이 조심스러워야함에도 불구하고 대학은 신입생들에게 해주는 것이 없다. 정말 다듬어진 말인 것 같다. 그렇다고 교수님들과 면담 또한 가질 수 있는 시간조차 배정되어 있지…(drop)


history(역사) 란무엇인가

history(역사) 란무엇인가










역사란무엇인가_2076363_hwp_01.gif 역사란무엇인가_2076363_hwp_02.gif 역사란무엇인가_2076363_hwp_03.gif 역사란무엇인가_2076363_hwp_04.gif 역사란무엇인가_2076363_hwp_05.gif 역사란무엇인가_2076363_hwp_06.gif

역사란무엇인가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대학을 입학하고 신입생들이 어떤 인성교육을 받고 어떤 사람들고 어울리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대학생활에 큰 effect을 준다고 생각한다.역사란무엇인가 , 역사란무엇인가인문사회레포트 ,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history(역사) 란무엇인가에 대하여 조사하였습니다. 폭넓은 교양과 전工學문에 대한 공부는 지극히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젊음이 있고 공기와 낭만 속에서 젊은이들이 함께 모여, 폭넓은 교양과 전工學문을 공부하고, 인격을 닦는 곳이다.

설명

다.
물론 성인으로서 사회인으로써 충분히 대학은 인격을 갈고 닦고 사회에 필요한 구성원이 되어야 되는 것이 당연한 것이다.
지금 지나가는 대학생에게 왜 대학에 왔냐고 왜 대구대학교에 왔냐고 물으면 어떤 대답을 들을수 있을지 감이 잡힌다. 한 학기에 300만원 가량을 등록금을 내고 학교를 다니는데 未來에 대해 좋은 직장을 가질 수 있다는 희망이 있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나 생각한다.

Download : 역사란무엇인가_2076363.hwp( 26 )


비평

글 서두에서 대학은 학문을 탐구하는 것이라고 주장을 했는데 결코 틀린말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것이 옮은 것이고 이것은 나쁜 것이라고 누가 지적해 주는가. 그것은 자신이 속해 있는 소그룹이나 친구들 그룹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런데 대학에서 인격을 닦아주는 곳이 있었던가하는 의문을 가지게 된다
고등학교까지는 어쩔 수 없이 학교에서 강제로라도 인성교육 등 여러 가지 교육을 잠시나마 받았던 기억이 있다 물론 입시위주의 교육이었지만 대학보다는 인성교육을 하기는 하는 곳이 고교시절이었던 것 같다. 또한 인격을 닦는 곳이라는 말이 참 아이러니하다. 그 대답은 돈을 벌기 위해서 좋은 직장 편한 직장 취직하기 위해서가 그 질문의 주요 대답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우리나라 현실을 봤을 때 학문탐구는 좋은 직장을 갖기 위한 수단에 불과하다고 생각한다.
Total 18,46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