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effect(영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22 08:01
본문
Download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ppt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effect(영향)
[marketing 과 가격정책이 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影響]
Impact of Marketing Communication and Price Promotion on Brand Equity
Contents 次例(차례)
연구 개요
1
定義(정의) & 가설설정
2
연구 방법
3
3
연구결과 및 分析
4
4
結論
5
Introduction 개요 & intro
개요 abstract
재화의 브랜드 가치에 대해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인식된 사용의 중요성을 分析함
marketing 커뮤니케이션과 가격정책이 브랜드 에쿼티에 미치는 影響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성과와 브랜드 에쿼티의 관계
이 연구는 브랜드 에쿼티 측정(measurement)을 위한 모델을 테스트한다
브랜드에쿼티의 定義(정의)
고객과의 관계에서 제품 가치의 증감과 관련된 브랜드의 자산과 부채의 집합으로 定義(정의)
브랜드 에쿼티는 marketing 관리의 strategy적 양상이며, 그것의 요소를 강화함으로써 창조, 지속, 증가되어질 수 있따
marketing 커뮤니케이션의 변수
브랜드 에쿼티는 회사에 의해 사용되어지는 두 가지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도구에 의해 影響을 받는다.
1. 지각된 광고비용 (perceived advertising spending)
2. 가격정책 (price deals)
Conceptual framework 기본定義(정의)
지각된 광고비용perceived advertisingspending
브랜드 충성도(Brand Loyalty)
인지된 가치(perceived quality)
브랜드 인지도(Brand Awareness)
브랜드 이미지(Brand Image)
가격 거래
Price Deals
Brandequity
가설 H₁(λ>0) :
지각된 광고비용은 브랜드에쿼티의 지각에 긍정적인 影響을 준다.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ppt( 99 )
순서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인문사회레포트 ,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영향
다.
가설 H₂(λ<0) :
가격거래 정책은 브랜드에쿼티에 부정적인 影響을 미치다.
H₁(+)
H₂(-)
Research hypotheses 연구가설
가격 거래
Pric…(省略)
설명
마케팅과,가격정책이,브랜드에쿼티에,미치는영향,인문사회,레포트
마케팅과 가격정책이 브랜드에쿼티에 미치는effect(영향) - preview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