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2학년) <학습,수업지도안> Ⅱ. 선사 시대의 文化(culture) 와 국가의 형성 1. 선사 시대의 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30 00:28
본문
Download : 고등학교 2학년)Ⅱ. 선사 시대의 문.hwp
^^
2) 수업 진행
학습지도안, 선사시대의 문화와 국가의 형성, 국가의 형성, 선사 시대의 전개, 인류의 기원, 수업지도안, 선사시대의 문화, 우리나라의 선사 시대
1) 학습 목표
1. 대상 및 시간
1) 학습 목표(goal)
교수-학습 내용
고등학교 2학년) <학습,수업지도안> Ⅱ. 선사 시대의 文化(culture) 와 국가의 형성 1. 선사 시대의 전개에 관한 리포트입니다
다.
Download : 고등학교 2학년)Ⅱ. 선사 시대의 문.hwp( 28 )
고등학교 2학년) <학습,수업지도안> Ⅱ. 선사 시대의 文化(culture) 와 국가의 형성 1. 선사 시대의 전개
② 우리나라의 선사 시대
# 선사 시대의 歷史를 통해서 발달 과definition 인간으로서 자신의 정체성을 확립할 수 있다. # 구석기 시대와 신석기 시대의 유물 유적을 통해 당시의 사회, 경제적 상황을 파악할 수 있다.
목차 및 make preview 참조 해주세요
2. 국가의 형성
<탐구 문제>
대상 : 고등학교 2학년
자.. 안녕하세요~ 금요일 마지막 시간이라 다들 기분이 좋아 보이네요. 내일이 놀토라서 그런가요? 내일 놀러 갈 계획들 세웠나요? 지금 이 시간까지만 열심히 공부하면 내일부터 주말 동안 신나게 놀 수 있으니까 한 시간만 집중해서 공부해봅시다.
2. 단원별 구분
1. 대상 및 시간
# 인류의 기원과 발달 과정을 이해할 수 있다.
Ⅱ. 선사 시대의 문화와 국가의 형성
%E2%85%A1.%20%EC%84%A0%EC%82%AC%20%EC%8B%9C%EB%8C%80%EC%9D%98%20%EB%AC%B8-6855_01_.jpg)
%E2%85%A1.%20%EC%84%A0%EC%82%AC%20%EC%8B%9C%EB%8C%80%EC%9D%98%20%EB%AC%B8-6855_02_.jpg)
%E2%85%A1.%20%EC%84%A0%EC%82%AC%20%EC%8B%9C%EB%8C%80%EC%9D%98%20%EB%AC%B8-6855_03_.jpg)
%E2%85%A1.%20%EC%84%A0%EC%82%AC%20%EC%8B%9C%EB%8C%80%EC%9D%98%20%EB%AC%B8-6855_04_.jpg)
%E2%85%A1.%20%EC%84%A0%EC%82%AC%20%EC%8B%9C%EB%8C%80%EC%9D%98%20%EB%AC%B8-6855_05_.jpg)
고등학교 2학년) <학습,수업지도안> Ⅱ. 선사 시대의 문화와 국가의 형성 1. 선사 시대의 전개에 관한 레포트입니다 목차 및 미리보기 참조 해주세요 미리보기 참조해주세요 1. 대상 및 시간 2. 단원별 구분 4. 본차시 적용 1) 학습 목표 2) 수업 진행 <탐구 문제>
시간 : 50분
학습 목표
4. 본차시 적용
make preview 참조해주세요
① 선사 시대의 세계
1. 선사 시대의 전개
Ⅱ. 선사시대의 문화와 국가의 형성
2. 단원별 구분
오늘은 국사 두 번째 시간이죠? 지난 시간에 배운 내용 다들 기억하죠? 지난 시간에 우리는 歷史의 의미와 歷史 학습의 목적에 대해 공부해봤어요. 歷史의 의미에 대한 관점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눠지는데 누가 한 번 이야기해 볼까? 자.. 그래 현주야~ 지난 시간에 우리는 실증주의적 사관과 상대주의적 사관에서 歷史의 의미를 규정하는 것을 살펴보았는데 이를 어떻게 설명(explanation)할 수 있을까?
2) 수업 진행
# 선사 시대의 歷史를 통해서 인류의 발달을 이해하고 계속되는 인류의 발달을 도모하는 태도를 기를 수 있다.
레포트 > 교육계열
순서
설명
1. 선사시대의 전개
4. 본차시 적용
# 문자 기록 이전의 歷史를 이해하고 이를 탐구하는 방법을 연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