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BT 연구소의 지식경영 > cuba5 | cuba.kr report

BT 연구소의 지식경영 > cuba5

본문 바로가기

cub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T 연구소의 지식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7 03:36

본문




Download : BT 연구소의 지식경영.hwp






제3의 활동인 전파는 analysis가측에서의 상당수준의 선행성을 요구하였다. analysis가들은 자신…(drop)

BT연구소의지식경영 , BT 연구소의 지식경영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BT 연구소의 지식경영.hwp( 23 )






BT연구소의지식경영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BT%20연구소의%20지식경영_hwp_01.gif BT%20연구소의%20지식경영_hwp_02.gif BT%20연구소의%20지식경영_hwp_03.gif BT%20연구소의%20지식경영_hwp_04.gif BT%20연구소의%20지식경영_hwp_05.gif BT%20연구소의%20지식경영_hwp_06.gif

다. 예를 들어, 연구원, 개발자, 사업부서 사람들과 같은 다양한 대상자를 위해 지식을 재활용(Presentation)해야만 했다.
BT 연구소의 지식경영


네트워크 구축
2가지 역할
지식경영작업
네트워크를 활용하기
BT의 인트라넷
그룹웨어의 활용
특허analysis
네트워크의 관리
analysis가의 역할
사용자 반응
BT에의 이익



지식경영작업

analysis가의 업무는 정보의 수집, 정보의 analysis, 지식의 전파 등 3가지 단계를 갖고 있다 수집은 가장 간단한 작업이었지만 analysis은 교육이 필요할 정도의 시야의 깊이를 요구하는 것이었다. 먼저, analysis가들이 첫단계(정보수집단계)에 지나친 노력을 기울이는 바람에 자신들의 역할이 가져오게 될 결과에 대한 이해가 부족하여 제2단계(정보analysis) 및 제3단계(정보전파)를 무시하려는 경향이 있었다. 많은 analysis가들이 일을 스타트했을 때 정보의 analysis이 단순히 정보를 수집하는 것 이상이라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했었다. CRPO의 직원은 자신들이 고객의 위치에 존재하는 것만이 아니고 자신의 동료(연구원)와 사업부의 동료로부터 자신의 고객을 찾아야만 한다는 사실이 강조되었다.

제3단계(정보전파)를 성공적으로 완성하기 위해서 지식은 특수한 전달처를 目標(목표)로 삼아야만 했다. 이것은 성공하기가 쉽지 않았다.
Total 18,46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