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9 01:15
본문
Download : 장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Download : 장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29 )
설명
장소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장소마케팅전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Marketing Strategy Area Analysis - Laos Brain Storming Q1. 개발도상국에서 Marketing 고객 지향 Q2. 우리의 목표(目標)는 고 연봉의 월급쟁이 Q3. 중고차에 브랜드 Q4. 세계고대 Contents Overall Situation Part I. STP & Marketing Mix Analysis Part II. Conclusion Part IV. 라오스 (Laos Peoples Democratic republic) 면적 : 23만 6800Km2 인구 : 621만 명 수도 : 비엔티안 정체 : 인민 공화국 공용어 : 라오스, 프랑스 국기 위치 ㄱ.우리나라의 셀〉못미치는 적은 인구수 ㄴ.1인당 GDP : 364 달러(3) ㄷ.법률적으로 외국 투자자를 환영 ㄹ.베트남 전쟁 이후로 경제적 우위에 존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
Marketing
Strategy
Area Analysis - Laos
Brain Storming
Q1. 개발도상국에서 Marketing?
고객 지향?
Q2. 우리의 목표(目標)는 고 연봉의 월급쟁이?
Q3. 중고차에 브랜드?
Q4. 세계고대?
Contents
Overall Situation
Part I.
STP & Marketing Mix Analysis
Part II.
Conclusion
Part IV.
라오스 (Laos People’s Democratic republic)
면적 : 23만 6800Km2
인구 : 621만 명
수도 : 비엔티안
정체 : 인민 공화국
공용어 : 라오스, 프랑스
국기
위치
ㄱ.우리나라의 ¼에도 못미치는 적은 인구수
ㄴ.1인당 GDP : 364 달러(’03)
ㄷ.법률적으로 외국 투자자를 환영
ㄹ.베트남 전쟁 이후로 경제적 우위에 존재하는 기업 X
(기존 화교자들이 전쟁 이후 빠져나감]
Overall Situation - 라오스
環境(환경) analysis(분석)
環境(환경) 요인
Solution
적은 인구수/낮은 구매력
국가 단위의 경제 개발
물류 운송의 당위성
(철도 없음] [도로상황 ]
文化(culture) 적 요인
직원들의 나태함, 무질서, 도난
고객 중심의 사고
a. 인도네시아 반도 중앙에 위치
-수출을 통한 시장의 확장 가능
b. 가격 경쟁력을 통한 구매력 증진
a. 지프차와 트럭에 판매에 초점
Overall Situation - 라오스
ㄱ. 라오스는 왼쪽 운전석을 기본으로 함
당시 일본 중고차의 경우 규모 있는 개조
(안정성에 치명적]
ㄷ. 한국 중고차의 경우 개조 불필요[안정성]
ㄹ. 원가 우위를 점하면서 품질우위 까지
Opportunity!
環境(환경) analysis(분석) : 도입시
Other
Products
Low…(To be continued )
장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장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장소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순서
장소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