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더스사의애티켓기획서콘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01 03:02
본문
Download : 유니더스사의애티켓기획서콘돔.ppt
설명
Download : 유니더스사의애티켓기획서콘돔.ppt( 93 )
유니더스사의애티켓기획서콘돔 , 유니더스사의애티켓기획서콘돔경영경제레포트 , 유니더스사의애티켓기획서콘돔
유니더스사의애티켓기획서콘돔
레포트/경영경제
04년 유니더스사 “에티켓” 기획서
◆ 배 경
◎ 기업 이미지의 특성(特性)
?(주)유니더스
?-1973년 설립 이래 의료용품 업계의 최우수 중견업체로 선정됨.
?30년 동안 `콘돔` 한 우물만을 팜. 전세계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임. 유니더스라는 상? 호는 귀하는 우리를 필요로 합니다. 콘돔 5개 중 1개를 생산하는 셈임.
이런 실적에 힘입어 매출액이 2000년 167억원에서 2001년 193억원, 2002년 205억원으로 늘었음.
◎ 유 통 구 조
대부분 세계보건기구(WHO) 유엔인구활동기금(UNFPA) 국제인구협회(PSI) 등 공공부문 입찰시장을 통해 유통되고 있따
◎ 경쟁사 전술 특성(特性)
30년 동안 쌓은 비결은 품질력임.
철저한 품질관리가 유니더스 경쟁력임.
표본추출검사…(省略)
유니더스사의애티켓기획서콘돔,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유니더스사의애티켓기획서콘돔






다.(You Need Us)라는 의미?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수요를 창출해 내겠다는 적극적인 시장 개척의 의? 미가 담겨져 있음.
◎ 브랜드 이미지 및 특성(特性)
산아 제한 및 질병의 예방에 사용하는 콘돔으로 WHO, SIDA, BS, ISO, ASTM 및 JIS? 와 같은 엄격한 국제 규격에 준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다양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일반형, 특수형 및 여러 색상과 고급향을 가진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음.
◎ 시장상황 및 마켓쉐어
?콘돔 생산 및 수출입 present condition
?우리나라 콘돔 생산실적은 최근 300백만 gross수준에 머물고 있음.
?수출 수입 present condition에서 현재까지는 수입금액이 수출금액과 대비해 볼 때 1/5수준
?향후 수년 이내에 매우 심각한 수준에 이를 것으로 展望.?
?국내 콘돔 산업의 증진 차원에서 다각적인 접근 방법이 모색되어야 할 것으로 사료
◎ 콘돔 관련 산업체 present condition
유니더스는 국내 콘돔시장의 50%를 점유할 뿐만 아니라 세계보건기구(WHO) 등 국제기구에 세계 콘돔업계의 강자임.연구개발 실적과 콘돔시장의 높은 성장성에 주목하고 있음
입찰시장에서 점유율은 20% 정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