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마케팅발표-글로벌 광고戰略 > cuba5 | cuba.kr report

마케팅발표-글로벌 광고戰略 > cuba5

본문 바로가기

cub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발표-글로벌 광고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2 15:42

본문




Download : 마케팅발표-글로벌 광고전략.ppt





이 국제광고의 주체를 형성하는 구미의 광고회사에서는 자국 기업의 해외 진출에 따라 현지에 자사 지점 또는 제휴?합작 광고회사를 만들고 현지인을 교육?훈련하여 자국내서와 같은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만드는 움직임이 성행하고 있따
이러한 움직임은 또 현지의 기존 광고회사를 자극하여 그 기술수준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된다.
수출,수입을 포함해서 인터내셔널 marketing 의 일환으로 행해지는 광고 활동을 말한다.

글로벌 광고 전략(戰略) 실패事例 - 펩소던트
펩소던트는 동남아시아에 …(생략(省略))
마케팅발표-글로벌 광고戰略

마케팅발표-글로벌 광고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발표-글로벌 광고전략 , 마케팅발표-글로벌 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발표 글로벌 광고전략



마케팅발표,글로벌,광고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특 히 시장연구와 조사가 선행되어야 한다.




Download : 마케팅발표-글로벌 광고전략.ppt( 56 )


설명


마케팅발표-글로벌%20광고전략_ppt_01.gif 마케팅발표-글로벌%20광고전략_ppt_02.gif 마케팅발표-글로벌%20광고전략_ppt_03.gif 마케팅발표-글로벌%20광고전략_ppt_04.gif 마케팅발표-글로벌%20광고전략_ppt_05.gif 마케팅발표-글로벌%20광고전략_ppt_06.gif

목차
글로벌 광고전략(戰略)

글로벌 광고의 定義(정의)
글로벌 광고전략(戰略) 실패事例
- 펩소던트
- 코카콜라
- 아지노모도
- 환타
3. 결 론
4. Q n A
글로벌 광고 전략(戰略)
▶ 국제광고(international advertising)란?

국제광고란 다국간에 어떤 광고주체가 어떤 광고메시지를 가지고 어떤 광고매체를 통하여 어떤 광고객체에게 소구하여 어떤 광고效果(효과)를 유발시키는 일련의 설득 행위를 말하는 것이다. 이러한 관계로 인하여 국제광고로서의 공통의 문제를 논의하고 친목을 도목하는 단체로 국제광고협회(International Advertising Association, IAA)가 있따 우리나라에서도 1968년에 한국 지부가 창설되어 활동하고 있따
-출처: 코레드광고전략(戰略) 연구소(1996), 광고대사전

따라서 위의 다양한 견해를 쉽게 정리(arrangement)해 보면 국제광고란 어떤 나라에서 만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다른 나라에서 판매하려고 하는 광고를 가르킨다.
-출처: 정수경(1996), 국제광고론,
수출?수입을 포함해서 국제 marketing 의 일환으로 행해지는 광고활동을 말한다. 국내광고(domestic advertising)에 비해서 상대방 나라의 시장은 모든 점에서 차이가 있기 때문에 국내광고 이상으로 모든 활동에 대해 주도면밀한 연구가 필요하다.
Total 18,46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