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 [경영독서록 ]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을 읽은후 > cuba5 | cuba.kr report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 [경영독서록 ]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을 읽은후 > cuba5

본문 바로가기

cub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 [경영독서록 ]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을 읽은후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2 23:48

본문




Download : [독후감,감상문] [경영독후감]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을 읽고.hwp




하지만 이번에는 라이벌 회사인 밸류 막스사 marketing 팀에서도 사원이 나와서 회계관리 프…(투비컨티뉴드 )
[독후감,감상문]%20[경영독후감]%20`천원짜리%20콜라를%20만원에%20파는%20방법`을%20읽고_hwp_01.gif [독후감,감상문]%20[경영독후감]%20`천원짜리%20콜라를%20만원에%20파는%20방법`을%20읽고_hwp_02.gif [독후감,감상문]%20[경영독후감]%20`천원짜리%20콜라를%20만원에%20파는%20방법`을%20읽고_hwp_03.gif [독후감,감상문]%20[경영독후감]%20`천원짜리%20콜라를%20만원에%20파는%20방법`을%20읽고_hwp_04.gif [독후감,감상문]%20[경영독후감]%20`천원짜리%20콜라를%20만원에%20파는%20방법`을%20읽고_hwp_05.gif

Download : [독후감,감상문] [경영독후감]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을 읽고.hwp( 45 )



다.[독서록 ,感想文(감상문) ] [경영독서록 ]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을 읽은후



순서





[독후감,감상문],[경영독후감],‘천원짜리,콜라를,만원에,파는,방법’을,읽고,감상서평,레포트

[독후감,감상문] [경영독후감]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을 읽고 , [독후감,감상문] [경영독후감]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을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독후감 감상문] [경영독후감]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을 읽고
[독서록 ,感想文(감상문) ] [경영독서록 ]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을 읽은후


레포트/감상서평
설명





[경영독후감]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을 읽고쓰기

천원짜리 콜라를 만원에 파는 방법 title부터 황당하고 어떤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낼지 궁금한 책이었다. 하지만 그것을 본 요다는 처음부터 잘못되었다고 말하고 고객 절대주의의 함정에 대상으로하여 說明(설명) 한다. 두 번째 장에서는 쿠미는 영업사원 출신이기 때문에 회계관련 소프트웨어를 만들면서도 오직 고객의 입장만을 생각하려 한다. 잠재구매자와의 미팅에서 쿠미는 요구조건을 다 들어줄 수 있다고 섣부르게 말하고 어떻게 하면 다 들어줄 수 있을지 고민한다. 세 번째 장에서 쿠미는 또 다른 잠재구매자를 만난다. 고객의 요구를 다 맞추었다고해도 고객이 꼭 사고 싶은 것은 아닐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중요한 key point(핵심) 포인트였다. 신기술을 유연하게 받아들일 수 있고 시장지향적으로 생각하는 것 그것의 중요성에 대상으로하여 說明(설명) 한다. A라는 회사는 화장품의 제조판매에 초점을 맞추고 어떻게 하면 자기의 제품이 좀 더 좋고 제품 제조라인의 혁신을 통해서 좀 더 싼값에 제품을 제공할 수 있을지에 대상으로하여 고민하고 B라는 회사에서는 자신이 사업definition 를 라이프스타일과 자기표현, 그리고 꿈을 파는 것이라느 definition 를 내리고 시장에 접근하다. 그렇다면 과연 未來(미래)에 어떤 기술혁신으로 인해 화장품보다도 더 뛰어난 미용기술이 탄생한다면 어떤 기업이 살아남을 수 있을까 당연히 시장지향적인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B회사라고 요다는 말한다. 첫째 장에서는 화장품 회사의 비교 分析을 통해 제품지향적인 사고방식과 시장지향적인 사고 방식에 대상으로하여 배운다. 천원짜리 콜라를 어떻게 만원에 팔 수 있을까 conclusion(결론)부터 말하자면 가치로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따
여기에 나오는 등장인물은 베테랑 영업사원이자 marketing 부서로 전근을 오는 쿠미라는 캐릭터와 뛰어난 marketing 지식을 가지고 있는 요다라는 두명의 인물이 새롭게 ‘시장의 회계’라는 제품을 기획부터 marketing 에 이르기까지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Total 18,46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