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상담의 특징, 청소년 상담자의 자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6 19:53
본문
Download : 111215생활지도와상담.hwp
Ⅳ. bibliography
레포트 > 인문,어학계열
2. 상담의 원리
5) 자각과 합리적 사고의 촉진
<포함될 내용>
1. 상담의 정이
4) 자아정체성 확립
7) 즉시성(immediacy)
4) 문제해결의 노력
2) 청소년기의 특징 및 발생할 수 있는 drawback(걸점)에 대해 기술
3. 상담의 방법
3) 진솔성(genuineness)
1) 인지적 발달
3) 目標(목표)설정과 구조화
7) 실천결과의 평가와 종결
5) 비심판적 태도의 원리
2) 촉진적 관계의 형성
1) 공감적 이해(empathic understanding)
2) 정서적 불안정
생활지도 영역 중 상담에 대해 기술하고, 청소년 상담의특징과 청소년 상담자의 자질에 대해 논하라.
1) 개별화의 원리
청소년 상담의 특징, 청소년 상담자의 자질
6) 자기개방(self-disclosure)
4) 구체성(concreteness)
<주제> 생활지도 영역 중 상담에 대해 기술하고, 청소년 상담의특징과 청소년 상담자의 자질에 대해 논하시오. <포함될 내용> 1) 상담의 정의, 원리, 방법에 대해 기술 2) 청소년기의 특징 및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에 대해 기술 3) 청소년 상담의 관건 및 특징을 포함 4) 청소년상담자의 태도 및 관점을 기술
2) 靑少年(청소년) 상담의 특징
<주제>
5. 靑少年(청소년) 상담의 관건 및 특징
6) 자기결정이 원리
7) 비밀보장의 원리
6) 실천행동의 계획
6. 靑少年(청소년) 상담자의 태도 및 관점
1) 상담의 definition , 원리, 방법에 대해 기술
1) 문제의 제시 및 상담의 necessity need에 대한 인식





2) 무조건적 존중(unconditional positive regard)
4) 청소년상담자의 태도 및 관점을 기술
설명
1) 靑少年(청소년) 상담의 관건
Ⅰ. 서 론
5) 직면(confrontation)
4) 수용의 원리
4. 靑少年(청소년) 기의 특징 및 발생할 수 있는 결점
순서
Download : 111215생활지도와상담.hwp( 68 )
3) 청소년 상담의 관건 및 특징을 포함
Ⅲ. 결 론
3) 인간관계 확대
생활지도와상담,상담심리학,청소년
2) 의도적 감정표현의 원리
Ⅱ. 본 론
3) 통제된(절제된) 정서적 관여의 원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