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경영strategy] 저가화장품 미샤의 중국 진출 마케팅 strategy > cuba5 | cuba.kr report

[경영strategy] 저가화장품 미샤의 중국 진출 마케팅 strategy > cuba5

본문 바로가기

cuba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strategy] 저가화장품 미샤의 중국 진출 마케팅 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7 00:46

본문




Download : 미샤중국진출전략.hwp




이후 한국 대중文化(문화)의 열풍은 China뿐 아니라 타이완·홍콩·베트남·타이·인도네시아·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전역으로 확산되었다. 심지어 대중文化(문화)의 수용 차원을 넘어 한국의 가수·영화배우·탤런트, 나아가 한국인과 한국 자체에 애정을 느껴 한국어를 익히거나 한국 제품을 사려는 젊은이들까지 생겨났는데, China에서는 이들을 가리켜 `합한족(哈韓族)`이라는 신조어로 부른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국민일보

저가화장품 미샤의 중국 진출 마케팅 strategy에 대한 A+ report
저가화장품 미샤의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미샤 3300원의 신화 - 우병현, 이지앤, 2005.01.26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MISSHA) - 이선영, emars, 2004.10.15 중앙일보 머니투데이 국민일보
국제경영, 해외진출성공사례, 국제마케팅, 글로벌경영, 글로벌마케팅
미샤중국진출전략-8768_01_.gif 미샤중국진출전략-8768_02_.gif 미샤중국진출전략-8768_03_.gif 미샤중국진출전략-8768_04_.gif 미샤중국진출전략-8768_05_.gif


3. SWOT分析

[경영strategy] 저가화장품 미샤의 중국 진출 마케팅 strategy
머니투데이
2. 시장 환경 分析
다. China에서의 한류가 변하고 있는 것은 경제적인 이유 때문이다 일반적으로 국가 간 文化(문화)의 흐름은 경제 규모와 밀접한 관련이 있기 마련. 2003년 China의 1인당 국민소득은 1000달러 수준으로 한국의 10분의 1에 불과하지만 베이징, 상하이 등 주요 도시의 소득은 3000∼4000달러에 육박하고 있다. 그러나 China의 한류는 점차 그 색깔을 달리하고 있다. 특히 2000년 이후에는 드라마·가요·영화 등 대중文化(문화)만이 아니라 김치·고추장·라면·가전제품 등 한국 관련 제품의 이상적인 선호현상까지 나타났는데, 포괄적인 의미에서는 이러한 모든 현상을 가리켜 한류라고 한다.
설명
중앙일보

Download : 미샤중국진출전략.hwp( 21 )


4. 경쟁사分析



5. STP分析
순서
6. marketing 戰略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MISSHA) - 이선영, emars, 2004.10.15

7. 결 론
1. 기업introduction






[참고자료(data)]
미샤 3300원의 신화 - 우병현, 이지앤, 2005.01.26

1996년 한국의 텔레비전 드라마가 China에 수출되고, 2년 뒤에는 가요 쪽으로 확대되면서 China에서 한국 대중文化(문화)의 열풍이 일기 처음 하였다. 한류는 China에서 일고 있는 이러한 한국 대중文化(문화)의 열기를 표현하기 위해 2000년 2월 China 언론이 붙인 용어이다.
Total 18,46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