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마케팅 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1-27 18:38
본문
Download : SNS마케팅 성공사례.pptx
설명
SNS마케팅 성공事例(사례)
SNS마케팅 성공사례 , SNS마케팅 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SNS마케팅 성공사례
_SLIDE_1_
SNS(Social Network Service)
Web상에서 친구, 선후배, 동료 지인 등과 인맥관계를 강화시키고,
새로운 인맥을 쌓으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서비스
= 친근감 + 기업이미지 향상 + 매출증대
_SLIDE_2_
목차
SNS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기업의 SNS 활용의 장단점
기업인의 SNS 활동에 대한 장.단점
- 향후 SNS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바람직한 방향 제시
_SLIDE_3_
SNSmarketing 성공사례(instance)
리바이스의 트위터 marketing
최소비용으로 최대결과 를 냄
트위터 팔로워 1400이상 증가
30만명 이상이 리플라이와 리트윗을 통해 봄
_SLIDE_4_
기업의 SNS 활용의 장단점
advantage(장점)
중소기업들에게 SNS는 소비자와 만날 수 있는 유일한 통로가 될 수있음
SNS를 이용한 브랜드를 쉽게 인지하고, 직접 참여하여 자신의 opinion(의견)을 전달할 수 있음
한번 인지하고 참여하면 정보의 확산이 빠르기 때문에 제품, 서비스, 이벤트의
효율적인 입소문 결과 를 볼 수 있음
Ex)Kogi BBQ의 트위터를 이용한 marketing
_SLIDE_5_
기업의 SNS 활용의 장단점
단점
- 기업의 marketing 결과 를 극대화하기 위해 일방적인 정보 배부
- 정보의 무분별한 확대 재생산으로 제품의 가격이나, 정보가 왜곡될 수 있음
- 준비되지 않은 SNS의 이용은 오히려 더 부정적인 정보가 빠르게
확산될 수 있는 잠재적 위험이 있음
Ex) ueshima coffee 日本(일본) 커피업체
_SLIDE_6_
기업인의 SNS 활동에 대한 장단점
advantage(장점)
기업에 관해 친밀한 커뮤니케이션
기업인의 이미지와 기업의 호감도 상승
지위를 떠나 모든 사람들과 쉽게 소통
단점
일방적으로 자신의 opinion(의견)만 씀
기업인의 사적인 글이 기업의 formula입장 인듯 인식
욕설이나 비방글로 눈살 찌푸리게 됨
비방글이 퍼져 기업인에 대한 루머를 양산
_SLIDE_7_
우리가 …(skip)
Download : SNS마케팅 성공사례.pptx( 79 )
SNS마케팅 성공事例(사례)






레포트/경영경제
SNS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