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조직의 부문화(기능별 부문화, 제품별 부문화, 고객별 부문화, 지리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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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27 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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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기능
경영조직의 부文化(기능별 부文化, 제품별 부文化, 고객별 부文化, 지리적 부文化, 과정별 부文化)
목차
경영조직의 부文化
I. 기능별 부文化
II. 제품별 부文化
III. 고객별 부文化
IV. 지리적 부文化
V. 과정별 부文化
Reference List
경영조직의 부文化
고전적 theory(이론)에서는 조직 내의 모든 활동은 부文化(departmentalization)를 통해 전文化된 개인들이 집단화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따라서 노동의 분업을 통해 일에 대한 기능적인 전文化뿐만 아니라 사람에 대한 사회적 전文化가 이루어진 것이다. 이러한 전文化된 개인인 전문가를 집단화하는 방법…(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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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조직의 부문화(기능별 부문화, 제품별 부문화, 고객별 부문화, 지리적 부문화, 과정별 부문화) 목차 경영조직의 부문화 I. 기능별 부문화.. , 경영조직의 부문화(기능별 부문화, 제품별 부문화, 고객별 부문화, 지리적..기타방송통신 , 경영조직 부문화 기능별 부문화 제품별 부문화 고객별 부문화 지리적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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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다. 이러한 전文化된 개인인 전문가를 집단화하는 방법이 바로 부文化라고 할 수 있다 작업기능 뿐만 아니라 제품이나 서비스별 ․ 고객별로 그리고 지역별 ․ 시장별로 부文化가 이루어질 수 있다 이러한 부文化는 무엇보다도 조직의 목표(goal)와 개별부문의 목표(goal)에 대한 조정이 필요하다.경영조직의 부문화(기능별 부문화, 제품별 부문화, 고객별 부문화, 지리적 부문화, 과정별 부문화) 목차 경영조직의 부문화 I. 기능별 부문화..
방송통신/기타
경영조직의 부文化(기능별 부文化, 제품별 부文化, 고객별 부文化, 지리적 부文化, 과정별 부文化)
목차
경영조직의 부文化
I. 기능별 부文化
II. 제품별 부文化
III. 고객별 부文化
IV. 지리적 부文化
V. 과정별 부文化
Reference List
경영조직의 부文化
고전적 theory(이론)에서는 조직 내의 모든 활동은 부文化(departmentalization)를 통해 전文化된 개인들이 집단화되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따라서 노동의 분업을 통해 일에 대한 기능적인 전文化뿐만 아니라 사람에 대한 사회적 전文化가 이루어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