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foundation 사업계획서 > cuba6 | cuba.kr report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foundation 사업계획서 > cuba6

본문 바로가기

cub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foundation 사업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02 23:57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창업 사업계획서.hwp






(2) SWOT분석
①Strengths(강점)
=자전거 잠금 장치 기술, 자동 변속 기어 등 기술 보유
=확실한 A/S서비스
=“나만의 자전거”라는 모토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②Weaknesses(약점)
=경쟁사들에 비해 인지도가 낮음
=경영관리기법이 아직 미흡함.
③Opportunities(기회)
=최근 자전거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음.
=자전거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빈번하게 나오고 있음.
④Treats(위협)
=자전거도로가 절대적으로 부족한 상황임.
=자전거 관련 사업이 부진한 상황임.
2. 創業회사introduction
(1) 사업目標(목표)
-남녀노소가 모두 편하고 즐겁게 탈 수 있는 자전거를 만들고, 오늘날 이슈가 되고 있는 environment(환경) 문제에 대해 the twenty-first century 녹색성장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는 것.
-기본운영방향
=`안정된 자전거…(skip)



사업계획/기타
설명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1.gif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2.gif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3.gif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4.gif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5.gif [사업계획서]%20자전거%20제조,판매기업%20창업%20사업계획서_hwp_06.gif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 판매기업 창업 사업계획서


다.
-통계에 의하면 자전거 타는 사람들은 곧 1,000만 명을 넘게 된다고 한다.
-통계에 의하...

자전거 제조판매업체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CONTENTS
1. 사업introduction
(1) 사업선정배경
(2) SWOT분석

2. 創業회사introduction
(1) 사업目標(목표)
(2) 가치사슬분석
(3) 경쟁사분석

3. 사업책략
(1) 사업부책략
1) 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2) 경영자원과 核心역량
3) 경쟁우위 책략
① 비용 우위
② discrimination화 우위
(2) 기업수준의 책략
1) 다각화책략
2) 다각화 분야
3)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
4) 해외진출 책략

4.Q&A
(1) 해외책략을 제안해보자
(2) 다각화책략을 제안해보자
(3) 라이센싱계약에 따른 위험발생시 해결방안(方案)에 대해 생각해보자
(4) 하청업체와의 관계를 우호적으로 유지하기 위하여 어떻게 해야 하겠는가
(5)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시장점(長點)유율 높이기위한 방안(方案)

1. 사업introduction
(1)사업선정배경
-자전거 사업은 2013년의 New Bluesumer(Blue ocean+Customer)하나로 뽑혔다.순서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foundation 사업계획서

Download :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창업 사업계획서.hwp( 64 )


[사업계획서] 자전거 제조,판매기업 foundation 사업계획서

사업계획서,자전거,제조,판매기업,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자전거 제조판매업체

事業計劃書(사업計劃書(계획서) )
CONTENTS
1. 사업introduction
(1) 사업선정배경
(2) SWOT분석

2. 創業회사introduction
(1) 사업目標(목표)
(2) 가치사슬분석
(3) 경쟁사분석

3. 사업책략
(1) 사업부책략
1) 외부environment(환경) 분석
2) 경영자원과 核心역량
3) 경쟁우위 책략
① 비용 우위
② discrimination화 우위
(2) 기업수준의 책략
1) 다각화책략
2) 다각화 분야
3) 수직적 통합과 아웃소싱
4) 해외진출 책략

4.Q&A
(1) 해외책략을 제안해보자
(2) 다각화책략을 제안해보자
(3) 라이센싱계약에 따른 위험발생시 해결방안(方案)에 대해 생각해보자
(4) 하청업체와의 관계를 우호적으로 유지하기 위하여 어떻게 해야 하겠는가
(5) 국내 및 해외시장에서 시장점(長點)유율 높이기위한 방안(方案)

1. 사업introduction
(1)사업선정배경
-자전거 사업은 2013년의 New Bluesumer(Blue ocean+Customer)하나로 뽑혔다.
Total 18,3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