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o,마케팅전략(戰略) 및analysis,패션트랜드,마케팅事例,브랜드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7-17 12:30
본문
Download : spao,마케팅전략및분석,패션트랜드,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pptx
spao,마케팅전략(戰略) 및analysis,패션트랜드,마케팅事例,브랜드전략(戰略)






spao,마케팅전략및분석,패션트랜드,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 , spao,마케팅전략및분석,패션트랜드,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 spao 마케팅전략 패션트랜드 마케팅사례 브랜드전략
_SLIDE_1_
marketing 책략 및 分析(분석)
_SLIDE_2_
Contents
1. 시장environment 조사 및 分析(분석)
거시적 environment
의류시장 environment
소비자 分析(분석)
패션 트렌드
2. 브랜드 分析(분석)
브랜드 分析(분석)
경쟁브랜드 分析(분석)
STP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3. marketing 책략
4P 책략
_SLIDE_3_
Culture
Economy
Science / IT
경계 허무는 콜라보레이션
패션, 음악 등 문화 예술계에
불어 닥친 콜라보레이션 열풍,
더하기가 아닌 융합의 형태로
시너지 effect
-` 패션시장 뿐만 아니라 기업과
기업간의 콜라보레이션이나
가수들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분야에서 콜라보레이션이
나타났으며, 새로운 가치창출의
수단으로 등장
세계경기 둔화
2xxx년 하반기 이후 세계경기의
불확실성이 고조
-` 지속적인 세계 경제의 불황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소비심리
위축,합리적 소비 , 의식 있는
소비에 influence을 미침
스마트 라이프
테블릿PC & 스마트폰의 대중화
-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 참여 증가
- 실시간 소통과 의사표현 수단 증가
- 기업과 소비자간에 소통의 창 증가
- 스마트 기기를 통한 marketing 다양화
시장environment 조사 및 分析(분석)
거시적 environment
패션 시장environment
소비자 分析(분석)
_SLIDE_4_
Fashion + Digital
유통채널의 다양화
SPA의 확장과 대응
온-라인스토어 런칭
- Armani, Dolce&Gabbana등 명품
브랜드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백화점 및 마트 등의 유통업체,
브랜드 들의 온-라인 스토어 런칭의
증가와 활성화
소셜 커머스의 시…(drop)
순서
spao,마케팅전략,패션트랜드,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spao,마케팅전략및분석,패션트랜드,마케팅사례,브랜드전략.pptx( 79 )
레포트/경영경제
spao,마케팅전략(戰略) 및analysis,패션트랜드,마케팅事例,브랜드전략(戰略)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