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경영학과] 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 > cuba6 | cuba.kr report

[경영학과] 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 > cuba6

본문 바로가기

cub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과] 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04:41

본문




Download : [경영학과] 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hwp




이는 대량 생산을 통한 품질대비 저렴한 가격과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매운맛과 깔끔한 맛, 진공 동결 건조공법 등 최신식 설비를 통한 과학적이고 위생적인 제조과정 등 타 기업에서 흉내 낼 수 없는 기술력과 노하우를 가지고 생산 판매한 결과이다. 초코파이는 1974년 처음 출시된 이래로 현재 껌을 제외한 제과업 2000여종의 제품 중에서 최고 매출을 달성한 제품이며 매년 그 기록을 갱신해 나가고 있다아 이는 그때까지 볼 수 없었던 파이란 신 槪念의 과자를 만들어냄으로써 혁신..

조직文化

‘초코파이’, ‘새우깡’, ‘신라면’과 같은 제품들은 왜 그렇게 오랫동안 소비 자들의 사랑을 받는 것일까?
그렇다면 자신은 조직文化에서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할까?

새우깡은 1971년 처음 판매된, 우리나라에서 가장먼저 만들어진 스낵이며 30년 history 새우깡의 열굴이라고 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은 그동안 시대와 유행의 흐름에 맞추어 alteration(변화) 하고 발전해왔다. 또한 변하는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기본은 지키되 조금씩 alteration(변화) 를 가미하여 맛도 조금씩 달라져왔는데 새우깡이 이렇게 오래도록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었던 이유는 새우깡만의 독특한 이미지와 신뢰감을 유지시키면서 친근감을 강조하고, 동시에 항상 새로움을 잃지 않게 한 것에 중점이 있다고 본다.
이처럼 기업에서 한 제품이 기획, 생산되어 홍보를 거쳐 판매까지 이루어지기에는 그 기업이 처해있는 많은 환경들이 있다아 위의 제품들처럼 소비자에게 오래 사랑받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서는 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강점을 이용해서 외부환경 alteration(변화) 에 대처하고 그런 alteration(변화) 속에서 기회를 잡거나 창조하여 수익성으로 연계하며, 위협적인 요인을 발견하여 회피하거나 제거하는 등의 최선의 전술을 사용하여 롱…(drop)



[경영학과] 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 , [경영학과] 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과 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




[경영학과] 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

다. 또한 변하는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기본은 지키되 조금씩 alteration(변화) 를 가미하여 맛도 조금씩 달라져왔는데 새우깡이 이렇게 오래도록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었던 이유는 새우깡만의 독특한 이미지와 신뢰감을 유지시키면서 친근감을 강조하고, 동시에 항상 새로움을 잃지 않게 한 것에 중점이 있다고 본다. 또한 신라면은 86년 출시된 이후 2003년까지의 누적 판매량이 120억봉지 쯤 된다고 하며 그동안 우리나라 국민들은 에베레스트산(8848m) 27만 1247개 높이의 신라면을 먹은 것과 같다. 초코파이는 1974년 처음 출시된 이래로 현재 껌을 제외한 제과업 2000여종의 제품 중에서 최고 매출을 달성한 제품이며 매년 그 기록을 갱신해 나가고 있다아 이는 그때까지 볼 수 없었던 파이란 신 槪念의 과자를 만들어냄으로써 혁신을 일으키고 적극적인 marketing 으로 홍보한 까닭이라고 생각한다.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경영학과] 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hwp( 33 )


경영학과,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설명

[경영학과]%20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_hwp_01.gif [경영학과]%20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_hwp_02.gif [경영학과]%20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_hwp_03.gif [경영학과]%20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_hwp_04.gif

[경영학과] 제품과비교한조직문화


조직文化
‘초코파이’, ‘새우깡’, ‘신라면’과 같은 제품들은 왜 그렇게 오랫동안 소비 자들의 사랑을 받는 것일까?
그렇다면 자신은 조직文化에서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할까?
새우깡은 1971년 처음 판매된, 우리나라에서 가장먼저 만들어진 스낵이며 30년 history 새우깡의 열굴이라고 할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은 그동안 시대와 유행의 흐름에 맞추어 alteration(변화) 하고 발전해왔다.
Total 18,3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