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프랜차이즈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 cuba6 | cuba.kr report

프랜차이즈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 cuba6

본문 바로가기

cub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프랜차이즈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5 13:32

본문




Download : 프랜차이즈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hwp









Download : 프랜차이즈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hwp( 42 )



레포트/경영경제
프랜차이즈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프랜차이즈,불고기브라더스,브랜드,SWOT,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프랜차이즈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 프랜차이즈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 SWOT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프랜차이즈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 SWOT 마케팅전략

설명

프랜차이즈%20불고기브라더스%20브랜드%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1.gif 프랜차이즈%20불고기브라더스%20브랜드%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2.gif 프랜차이즈%20불고기브라더스%20브랜드%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3.gif 프랜차이즈%20불고기브라더스%20브랜드%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4.gif 프랜차이즈%20불고기브라더스%20브랜드%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5.gif 프랜차이즈%20불고기브라더스%20브랜드%20SWOT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_hwp_06.gif
프랜차이즈 불고기브라더스 브랜드 SWOT分析(분석)및 마케팅전략(戰略) 分析(분석)

불고기 브라더스 marketing 전략(strategy)
ⅰ. 서론

1). 선정배경
최근 K-POP ,드라마 등을 중심으로 한 한류가 자연스럽게 한식의 세계화 바람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한식의 한류는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한식당 수가 증가하고 또 이들 한식당을 찾는 현지인 들이 늘어나는 현상을 보이는 한편 한국의 식文化(culture) 를 체험하기 위해 한국을 찾는 관광객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음식산업이 고부가가치 산업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떠오르면서 한식의 세계화는 단순히 한식에 대한 세계화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국가 홍보 전략(strategy) 외에 관광한국 이미지 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등 관광 상품으로 개발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직까지 이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나 政府(정부) 차원에서의 지원 등이 부족한 것이 현실이다. 전 Outback Steakhouse 공동 foundation자인 정인태 사장과 이우재 부사장이 한국식 스테이크하우스를 표방하여 운영하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을 20년간 운영하면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省略)






다. 현재 해외에서 영업 중인 한식당들에 대한 성공事例가 있기는 하지만 아직까지 대부분 가족중심경영, 한국 관광객이나 교포를 주 고객으로 하는 등 영세한 상태에 머물러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불고기 브라더스는 한식의 세계화를 앞당기기 위해 복잡한 조리과定義(정이) 표준화, 세계인에 기호에 맞는 한식의 개발 및 연구, 식자재, 인테리어,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음식관련 서비스를 개발하여 해외진출을 뒷받침 할 수 있는 발전 기반을 마련한다는 점에서 한식업체의 발전을 이끌어 갈 수 있는 기업이라고 판단하여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紹介
불고기 브라더스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동시에 외국인들에게도 한국의 대표음식으로 내세울 수 있는 불고기를 좋은 품질의 고기를 넉넉하게 제공한다는 것을 기본 콘셉트로 한국식으로 구워 먹는 쇠고기 메뉴를 서양식 레스토랑 업태와 융합시키는 기존의 패밀리 레스토랑의 표준화된 시스템을 한식에 최초로 도입한 한식 레스토랑이다.
Total 18,3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