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戰略 비교분석 및 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5 07:57
본문
Download :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및 전략제안.pptx
”
_SLIDE_4_
P S P System
( Person-Service-Profit )
2) 직원 우선 정책과 복지혜택
(GFT, SFA, Open Door Policy)
About Ferrari
_SLIDE_5_
F12berlintetta / 458 spider / FF / 458 italia / Ferrari california
Ferrari PRODUCT
_SLIDE_6_
Ferrari Today
The Factory
GES Racing Department
_SLIDE_7_
About LAMBORGHINI
“The Lamborghini story is told rapidly: The others weren’t good enough.”
_SLIDE_8_
“수퍼카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겠다”
“트랙터나 만들던 사람이 수퍼카를
어떻게 알겠소
트랙터나 운전하시오.”
About LAMBORGHINI
VS
_SLIDE_9_
About LAMBORGHINI
첫 번째 원칙 ‘무조건 페라리 자동차보다 빨라야 한다’
_SLIDE_10_
About LAMBORGHINI
1st CAR Lamborghini Miura
Midship Engine
_SLIDE_11_
LAMBORGHINI Product
Aventador LP 700-4
GALLARDO LP 560-4
Sesto Elemento
_SLIDE_12_
VISION
MISSION
모든 사람들의 더 나은 삶을 …(省略)
다.
Download :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및 전략제안.pptx( 22 )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戰略 비교분석 및 戰略제안
설명






순서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및 전략제안 ,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및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전략 비교 전략제안
페라리 VS 람보르기니 마케팅戰略 비교분석 및 戰略제안
페라리,VS,람보르기니,마케팅전략,비교,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FERRARI
LAMBORGHINI.
VS
_SLIDE_2_
About Ferrari
_SLIDE_3_
About Ferrari
“ 나에게 있어서 최고의 레이싱 카는
아직 제조되어있지 않은 레이싱카,
나의 최대의 성공은
아직 달성되어 있지 않은 성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