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A+] [경영] 전화 에티켓 > cuba6 | cuba.kr report

[A+] [경영] 전화 에티켓 > cuba6

본문 바로가기

cuba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A+] [경영] 전화 에티켓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8 15:17

본문




Download : [경영] 전화 에티켓.hwp






5) 전화가 잘못 걸려온 경우
전화를 잘못 걸었다고 해서 “똑바로 알고 해.”라는 식의 응대를 하게 된다면 교양 없을 뿐만 아니라 전화를 잘못 건 쪽에서는 이 쪽의 정보를 이미 알고 있다는 점을 인식해야 한다.

4) 전화를 잘못 걸었을 경우
한마디 사과 말도 없이 뚝 끊는 것은 상대방을 불쾌하게 할 뿐만 아니라 교양 없는 행동이다.
통화를 한 동화 이상 해야 할 경우에는 뒷사람이 전화를 먼저 하게 한 다음에 쓰거나, 뒷사람에게 양해를 구하고 통화를 빨리 끝내는 것이 옳다. 만일 부스밖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도, 시간을 3분 이상 초과하여 사용한다는 것은 현대인의 교양 있는 행동이 아니다. “잘못 걸었습니다. 최대한 자신의 휴대폰이나 공중전화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그렇다고 허락을 받았다고 해서 여기저기 걸어대는 것은 좋지 않으며 특히 시외전화와 국제전화를 거는 것은 삼가 하는 것이 바르다.[경영] 전화 에티켓 , [경영] 전화 에티켓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전화 에티켓







Download : [경영] 전화 에티켓.hwp( 41 )


[경영]%20전화%20에티켓_hwp_01.gif [경영]%20전화%20에티켓_hwp_02.gif [경영]%20전화%20에티켓_hwp_03.gif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경영] 전화 에티켓




경영,전화,에티켓,경영경제,레포트


[경영] 전화 에티켓

전화 에티켓

1. 일반적인 전화 에티켓
1) 공중전화를 걸 때
공중전화를 사용할 때에는 다음 사람이 대기하고 있는가, 아닌가를 확인해보고 전화를 처음 하고, 간단히 끝내는 것이 공중 도덕이다.”라고 사과를 할 줄 알아야 한다.
직장에서는 일과시간에 거는...

전화 에티켓

1. 일반적인 전화 에티켓
1) 공중전화를 걸 때
공중전화를 사용할 때에는 다음 사람이 대기하고 있는가, 아닌가를 확인해보고 전화를 처음 하고, 간단히 끝내는 것이 공중 도덕이다.
공중전화에서 줄을 서는 방법은 한 줄로 기다려 전화를 끝내는 순서대로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만일 때에 따라 급하게 전화를 사용해야 하는 사람이 있어 사정하면 양보해 주는 것도 공중전화 사용의 미덕이다.
통화를 한 동화 이상 해야 할 경우에는 뒷사람이 전화를 먼저 하게 한 다음에 쓰거나, 뒷사람에게 양해를 구하고 통화를 빨리 끝내는 것이 옳다.

2) 전화거는 시간
급한 일이나 특별한 일이 아닌 한 남의 가정에 이름아침,아침6시 이전이나 늦은 저녁, 밤10시 이후로 전화를 하는 것은 큰 실례가 된다된다.
공중전화에서 줄을 서는 방법은 한 줄로 기다려 전화를 끝내는 순서대로 이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만일 부스밖에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도, 시간을 3분 이상 초과하여 사용한다는 것은 현대인의 교양 있는 행동이 아니다.

3) 남의 전화를 빌려 쓸 경우
행여 전화를 걸어야 할 일이 생긴다면 미리 양해를 구하고 사용하는 것이 좋다.
직장에서는 일과시간에 거는 것이 원칙이지만, 출근직후와 점심시간, 퇴근이 임박한 시간에 업무 내용의 전화를 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다.

2) 전화거는 시간
급한 일이나 특별한 일이 아닌 한 남의 가정에 이름아침,아침6시 이전이나 늦은 저녁, 밤10시 이후로 전화를 하는 것은 큰 실례가 된다된다. 죄송합니다. 때문에 이쪽이 약자이고 그쪽에서 화가나 장난전화를 계…(To be continued )

다. 만일 때에 따라 급하게 전화를 사용해야 하는 사람이 있어 사정하면 양보해 주는 것도 공중전화 사용의 미덕이다.
Total 18,37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