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FOOD 스킨푸드 브랜드분석과 스킨푸드 마케팅조사및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PPT레포트(repor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4 15:22
본문
Download : SKINFOOD 스킨푸드 브랜드분석과 스킨푸드 마케팅조사및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_SLIDE_1_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_SLIDE_2_
스킨푸드
경쟁사
대응전략(戰略)
정확한 (신뢰성,푸드) 이미지 구축을 위한
_SLIDE_3_
1. 스킨푸드 브랜드선정배경
2. 스킨푸드 기업analysis
-스킨푸드 紹介
-브랜드컨셉, 강점
-스킨푸드 SWOTanalysis
-스킨푸드 STPanalysis
-경쟁사 이니스프리 紹介
-이니스프리 선정동기
3. 소비자analysis
-가격만족도조사
-component
-매장서비스
-스킨푸드&이니스프리 만족도 비교
-스킨푸드 이용시 중요 요인
-스킨푸드&이니스프리의 이미지
-스킨푸드와 어울리는 이미지
-이니스프리와 어울리는 이미지
4. 스킨푸드 새로운 전략(戰略) 제시
-가격정찰제 캠페인
-SNS 홍보전략(戰略)
-DIY 화장품
-CSR (기업사회공헌)
-제철화장품 (component)
INDEX
_SLIDE_4_
1선정동기
_SLIDE_5_
국내 화장품 시장 규모가 커짐 → 수 많은 로드샵의 생성
많은 로드샵들의 남용되는 할인정책→ 스킨푸드 위기 국면
매출액 down`
_SLIDE_6_
2기업analysis
_SLIDE_7_
스킨푸드 紹介
CEO : 조윤호
설립일 : 2004년 11월
경영이념 및 철학:
“자연 친화적인 경영으로
고객은 물론 環境(환경)까지
생각하는 기업”
_SLIDE_8_
브랜드컨셉, 강점
_SLIDE_9_
S W O T
差別(차별) 적이고 독특한 “푸드” 컨셉
저가이지만 고품질의 제품
화장품 용기를 독특하게 디자인
세일기간 없이 정찰제를 고수
경쟁사들보다 상대적으로 높은 가격
부족한 점이 많은 광고 전략(戰略)
중저가 제품의 이미지 change(변화)가 필요
온 라인을 통해 활발한 교류하기
친環境(환경)과 웰빙을 강조하는 사회 분위기
기타 로드샵의 할인행사, 수익증가
저 가격에 대한 부정적 선입견
친環境(환경)적인 저가 화장품 시장이 활성화
타 사에 비해 주력 제품이 부…(투비컨티뉴드 )
설명
SKINFOOD 스킨푸드 브랜드분석과 스킨푸드 마케팅조사및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PPT레포트(report)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SKINFOOD 스킨푸드 브랜드분석과 스킨푸드 마케팅조사및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레포트.pptx( 94 )
SKINFOOD 스킨푸드 브랜드분석과 스킨푸드 마케팅조사및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레포트 , SKINFOOD 스킨푸드 브랜드분석과 스킨푸드 마케팅조사및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SKINFOOD 스킨푸드 브랜드과 스킨푸드 마케팅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PPT레포트
SKINFOOD,스킨푸드,브랜드과,스킨푸드,마케팅,스킨푸드,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PPT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SKINFOOD 스킨푸드 브랜드분석과 스킨푸드 마케팅조사및 스킨푸드 새로운 마케팅전술제안 PPT레포트(repor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