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marketing -인천세계도시축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3 22:48
본문
Download :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인천세계도시축전
文化(culture) 예술마케팅
_SLIDE_2_
CONTENTS
1.
2.
3.
4.
5.
그들이 마련한 축제
그들의 축제는 왜 실패 했을까?
4조가 마련한 축제는?
conclusion(결론)
Q&A
_SLIDE_3_
1. 그들이 마련한 축제
소비자
needs
.
가족 나들이 장소
+ 아이들 교육 장소
부모needs
젊은 층needs
인천 시민(市民)needs
외국인needs
다양하고 화려한 文化(culture) 경험
세계, 미래도시 경험
화려한 볼거리
인천의 이미지 改善
근거리에 볼거리 마련
-한국(인천)의 새로운
가치 발견
-미래도시에 대한 호기심
예)빅스타쇼
소녀시대
에프티 아일랜드 포미닛 ,샤이니 등 아이돌 대거출연
공중파 생방송
_SLIDE_4_
goal(목표) 고객
편익, 가치
부모 교육의 장
전 국민 축제의 장
정보의 장
미래도시에 대한 희망의 장
외국인 새로운 투자 정보의 장
한국과 세계도시 체험의 장
한국의 볼거리 장
1. 그들이 마련한 축제
마케팅
컨셉
테마
‘80일간의 미래도시 이야기’
_SLIDE_5_
마케팅
전술
예상 관람객 수
.
1. 그들이 마련한 축제
700만 명
(하루 약8만 명 수용)
공중파 방송 노출
-화려한 개막식과 폐막식
-미수다 촬영
인천 이미지 改善,홍보
-인천대교개통 /포럼 개최
-송도 센트럴 파크,
-많은 기업관들,
쉽게 즐기는 축제
-테디베어 관,
-레이저 쇼/ 분수 쇼,
-세계 퍼레이…(To be continued )
문화예술marketing -인천세계도시축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문화예술마케팅 인천세계도시축전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문화예술marketing -인천세계도시축전,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Download :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30 )
문화예술마케팅,인천세계도시축전,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