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data(資料)] 삼각 김밥 마케팅 포지셔닝 전술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3 07:16
본문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삼각김밥의 성공사례.ppt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삼각김밥의 성공사례.ppt( 79 )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R E P O R T 과 목 마케팅 원론 주 제 브렌드 마케팅 성...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제경영 브랜드 마케팅 삼각김밥의 성공사례 R E P O R T 과 목 마케
R E P O R T 과 목 마케팅 원론 주 제 브렌드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 삼각김밥 교수님 최석우 교수님 제출자 강 지 훈 7-eleven 삼각김밥의 선정동기 1991년 국내 처음 판매 시작 2001년 상반기 최고 히트상품 선정 10년이 지나서야 빛을 보게 된 기이한 현상 7-eleven 상황분석 시장분석 - 업계간의 치열한 경쟁 수요분석 - 10대~30대초반 신세대중심 기업분석 - 넓은 유통망, LFD설립 사회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분석 - 새로운 식사패턴, TAKE OUT 열풍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업계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 점포 수 과다로 중앙의 통제,관리비 높음 독보적인 기술력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질 좋고 다양한 상품 구색 ▶내점객 서비스 프로그램(program]) 미비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롯데 계열 차별화되지 못
설명
순서
R E P O R T 과 목 마케팅 원론 주 제 브렌드 마케팅 성...
[우수data(資料)] 삼각 김밥 마케팅 포지셔닝 전술 analysis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