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우수data(資料)] 삼각 김밥 마케팅 포지셔닝 전술 analysis > cuba7 | cuba.kr report

[우수data(資料)] 삼각 김밥 마케팅 포지셔닝 전술 analysis > cuba7

본문 바로가기

cuba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우수data(資料)] 삼각 김밥 마케팅 포지셔닝 전술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3 07:16

본문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삼각김밥의 성공사례.ppt




Download : 브랜드 마케팅 삼각김밥의 성공사례.ppt( 79 )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





R E P O R T 과 목 마케팅 원론 주 제 브렌드 마케팅 성...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브랜드 마케팅 삼각김밥의 성공사례-8006_05_.gif
경제경영 브랜드 마케팅 삼각김밥의 성공사례 R E P O R T 과 목 마케

R E P O R T 과 목 마케팅 원론 주 제 브렌드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 삼각김밥 교수님 최석우 교수님 제출자 강 지 훈 7-eleven 삼각김밥의 선정동기 1991년 국내 처음 판매 시작 2001년 상반기 최고 히트상품 선정 10년이 지나서야 빛을 보게 된 기이한 현상 7-eleven 상황분석 시장분석 - 업계간의 치열한 경쟁 수요분석 - 10대~30대초반 신세대중심 기업분석 - 넓은 유통망, LFD설립 사회 文化(culture) 적 environment분석 - 새로운 식사패턴, TAKE OUT 열풍 SWOT 분석 Strength      Weakness 업계 최고의 브랜드 인지도     점포 수 과다로 중앙의 통제,관리비 높음 독보적인 기술력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부족 질 좋고 다양한 상품 구색     ▶내점객 서비스 프로그램(program]) 미비 국내 최대 유통업체인 롯데 계열   차별화되지 못

설명


순서

R E P O R T 과 목 마케팅 원론 주 제 브렌드 마케팅 성...

[우수data(資料)] 삼각 김밥 마케팅 포지셔닝 전술 analysis
다.
Total 18,23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