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TIP] [경영strategy] 롯데마트의 SWOT 분석과 경영strategy > cuba7 | cuba.kr report

[TIP] [경영strategy] 롯데마트의 SWOT 분석과 경영strategy > cuba7

본문 바로가기

cuba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TIP] [경영strategy] 롯데마트의 SWOT 분석과 경영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18 13:13

본문




Download : 롯데마트 전략분석.hwp






롯데백화점경영전략, 롯데백화점롯데쇼핑, 이마트홈플러스, 대형할인마트마케팅, 대형할인마트 소비자


롯데마트 전략분석-4723_01_.gif 롯데마트 전략분석-4723_02_.gif 롯데마트 전략분석-4723_03_.gif 롯데마트 전략분석-4723_04_.gif 롯데마트 전략분석-4723_05_.gif
현재 전국적으로 60개의 점포가 운영되고 있으며, 각 점포는 지역 중소기업체를 적극 지원하고 지역민의 고용을 창출하는 등 지역 경제 발전에 일조하고 있으며, 각 부문별 시스템을 첨단화하여 세계 속에 우뚝 서는 유통전문기업으로의 도약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이다.
4. 롯데마트 전략 analysis
www.ulogistics.co.kr
설명
3. SWOT analysis


www.kinds.or.kr

순서


www.lottemart.com

롯데마트의 SWOT 분석과 경영전략에 대한 A+ 레포트 [참고자료] www.lottemart.com www.kinds.or.kr www.ulogistics.co.kr www.discountstorenews.com www.retailnews.co.kr www.mk.co.kr www.hankyung.com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할인점 경영과 실무 - 윤명길, 고창룡, 두남, 2003 할인점 경영의 성공 포인트 7 - 김기현, LG주간경제, 2002 유통의 이해 - 변명식, 학문사, 2002
6. 최종 結論(결론)


할인점 경영과 실무 - 윤명길, 고창룡, 두남, 2003



다.
2. 環境 analysis
[참고資料]
1. 롯데마트 introduction

5. 롯데마트 전략 대책
롯데마트의 SWOT 분석과 경영strategy에 대한 A+ 레포트(report)
롯데마트의 초기 이름은 ‘Magnet’이다.
[경영strategy] 롯데마트의 SWOT 분석과 경영strategy

Download : 롯데마트 전략분석.hwp( 44 )


www.mk.co.kr
할인점 경영의 성공 포인트 7 - 김기현, LG주간경제, 2002
www.hankyung.com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retailnews.co.kr

www.discountstorenews.com
유통의 이해 - 변명식, 학문사, 2002
소매유통경영 - 김광규, 형설출판사, 2007
1979년 고객 제일이라는 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설립된 롯데쇼핑에서 1998년 뒤늦게 대형 할인점 시장으로 진출한 것이 바로 마그넷(현 롯데마트)이다. 신세계, 삼성과 함께 대형 할인점 ‘Big 3`를 이루고 있는 롯데마트는 2000년 말 16개 점포로 최 단기 다점포화를 전개하였다. 유통산업의 새로운 선두주자로 떠오르고 있는 롯데의 유통회사로서 첨단 시설과 교통이 편리한 입지, 고품질의 상품을 최저 가격에 판매하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고객들을 유도하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인 `Lotte Mart`상표로 제품을 선보여 질 좋은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Magnet이란 매력을 뜻하며, 고객욕구를 충분히 만족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매장을 의미하며, 그 매력으로 고객에게 늘 사랑을 받는 고객밀착형 할인점을 뜻하는 것으로, 롯데마트는 대표적인 유통 전문 그룹 롯데가 만들어낸 대형 할인점이다. 최신의 POS 시스템 도입으로 자동발주 시스템, 물류시스템을 구축하여 물류비용을 최소화하고 이를 상품가격에 그대로 반영하여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
Total 18,23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