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 4.0 필립 코틀러 외 讀後感 感想文 서평!!!!!(경영 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02 01:41
본문
Download : 397.hwp
컴퓨터와 Internet에 기반한 지식정보 혁명의 Industry 3.0에서는 가치와 스토리로 어필하는 인간 중심 마케팅의 Market 3.0으로 진화한다. 전기 에너지에 기반한 대량생산 혁명의 Industry 2.0에서는 소비자 중심 마케팅이 지배하는 Market 2.0시대이다. 마케팅의 아버지’ 필립 코틀러의 통찰에 따르면 이제는 마켓 4.0의 시대이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담고 있으므로, 참고하여 작성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믿습니다. 증기기관 발명에 따른 기계화 혁명의 Industry 1.0에서는 제품 중심 마케팅의 Market 1.0시대였다.
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마케팅도 예외가 아니다.^^오타가 없습니다.^^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정리했습니다. ICT 발달로 인…(To be continued )
다.한글 맞춤법을 준수합니다.
순서
설명



마켓,4,0,필립,코틀러,외,독후감,감상문,서평!!!!!(경영,마케팅),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마켓 4.0 필립 코틀러 외 讀後感 感想文 서평!!!!!(경영 marketing )
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Download : 397.hwp( 41 )
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
개인적인 생각과 느낌을 요점했습니다.
없음
4차 산업혁명이 effect(영향) 을 미치지 않는 곳이 없다.문단 모양(왼쪽 여백 0, 오른쪽 여백 0, 줄간격 160%)글자 모양(바탕글, 장평 100%, 크기 12 pt, 자간 0%) , 마켓 4.0 필립 코틀러 외 독후감 감상문 서평!!!!!(경영 마케팅)감상서평레포트 , 마켓 4 0 필립 코틀러 외 독후감 감상문 서평!!!!!(경영 마케팅)
오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