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09:41
본문
Download :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_SLIDE_1_
한진택배 & DHL
1
_SLIDE_2_
목 차
2
Ⅰ
한진택배 STP
한진택배 7P
Ⅱ
DHL STP
Ⅲ
DHL 7P
Ⅳ
시사점 및 結論(결론)
Ⅴ
_SLIDE_3_
한진택배 introduction &目標(목표)
3
_SLIDE_4_
한진택배 STP
4
_SLIDE_5_
5
1. 한진택배 STP
(1) 한진택배 Segmentation
세분시장의 독특한 니즈 파악
한진택배
Segment1
일반 배송 고객
특별 배송 고객
Segment2
전자상거래 이용 고객
전자상거래 이용 하지 않는 고객
_SLIDE_6_
6
(2) 한진택배 Targeting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택배시장은 이미 성숙기에 접어 들어 시장이 포화상태
자사의 위치를 일반 배송고객, 전자상거래 고객의 넘어 새로운
고객들의 目標(목표)시장(Target market) 선정
한진택배
_SLIDE_7_
7
...
_SLIDE_1_
한진택배 & DHL
1
_SLIDE_2_
목 차
2
Ⅰ
한진택배 STP
한진택배 7P
Ⅱ
DHL STP
Ⅲ
DHL 7P
Ⅳ
시사점 및 結論(결론)
Ⅴ
_SLIDE_3_
한진택배 introduction &目標(목표)
3
_SLIDE_4_
한진택배 STP
4
_SLIDE_5_
5
1. 한진택배 STP
(1) 한진택배 Segmentation
세분시장의 독특한 니즈 파악
한진택배
Segment1
일반 배송 고객
특별 배송 고객
Segment2
전자상거래 이용 고객
전자상거래 이용 하지 않는 고객
_SLIDE_6_
6
(2) 한진택배 Targeting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택배시장은 이미 성숙기에 접어 들어 시장이 포화상태
자사의 위치를 일반 배송고객, 전자상거래 고객의 넘어 새로운
고객들의 目標(목표)시장(Target market) 선정
한진택배
_SLIDE_7_
7
(3) 한진택배 Positioning
기업보다는 개인에 집중
일반적인 것보다는 독특한 것에 집중
개인 택배서비스 강화
한진택배
_SLIDE_8_
8
파발마라는 브랜드 런칭
택배 전문브랜드로 새롭게 런칭하여
택배서비스 명품화에 핵심역량 집중
http://www.adic.co.kr/gate/video/show.hjspid=I236713
한진택배
`한진 택배의 새로운 브랜드 파발마`
`한진 택배 로고`
_SLIDE_9_
9
고객들의 독특한 니즈 충족
독특한 서비스 개발하여 差別(차별) 화 전략(戰略)
한진택배
_SLIDE_10_
10
쇼핑몰 기업과의 연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쇼핑몰 업체와의
협력을 강화하여 배송물량확보
한진택배
_SLIDE_11_
한진택배 7P
11
_SLIDE_12_
12
3. 한진택배 7P
(1) …(To be continued )
레포트/경영경제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49 )
설명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순서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택배산업 한진택배 DHL택배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택배산업,한진택배,DHL택배,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