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쿼터스 기술이 주거culture에 미치는 effect(영향)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6-24 03:26
본문
Download : 유비쿼터스 기술이 주거문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94.hwp
(각주,인용문 있음) , 유비쿼터스 기술이 주거문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경영경제레포트 , 유비쿼터스기술 유비쿼터스 주거문화 브랜드아파트 소비자만족도
목 차
Ⅰ 서론...................................................................................................................................................4
1. 연구의 목적 및 피료썽................................................................................................4
2. 연구의 방법............................................................................................................................8
3. 연구문제..................................................................................................................................10
Ⅱ 유비쿼터스 기술의 理論(이론)적 배경.........................................................................11
1. 유비쿼터스의 개요.........................................................................................................11
2. 未來(미래)형 선진산업 분야.................................................................................................11
2.1 전력산업.............................................................................................................................11
2.2 위치기반서비스(LBS)..............................................................................................12
2.3 U 헬스케어......................................................................................................................15
2.4 스마트 타이어................................................................................................................16
2.5 스마트 디스플레이......................................................................................................16
2.6 홈 네트워킹.....................................................................................................................17
2.7 차세대 네트워크(NGN)프로젝트......................................................................18
3. 유비쿼터스의 influence..........................................................................................................18
3.1 未來(미래)의 u우체국..............................................................................................................19
3.2 유비쿼터스에 의한 가정내의 alteration(변화) ....................................................................20
4. 국내 기업 및 연구소의 지능형 홈 네트워크 개발 現況(현황) ................24
4.1 삼성전자의 Digital Home.....................................................................................24
4.2 LG전자의 Dream Home........................................................................................25
4.3 광주과학기술원의 UbiHome.................................................................................26
Ⅲ 우리나라 주거文化(culture) 의 변천사 및 브랜드 아파트의 탄생...........34
1. 과거의 주거..........................................................................................................................34
2. 현대의 주거..........................................................................................................................36
3. 정보화 시대의 주거.......................................................................................................38
4. 브랜드 아파트의 탄생과 유비쿼터스 시대의 개막.............................40
Ⅳ 연구방법......................................................................................................................................48
1. 연구문제..................................................................................................................................48
2. 조사대상 및 방법............................................................................................................50
3. 연구결과 분석....................................................................................................................53
4. 논의-아파트 소비자 만족도 결정 요인.......................................................78
Ⅴ conclusion 및 제언..........................................................................................................................83
1. conclusion .............................................................................................................................................83
2. 제언.............................................................................................................................................87
Reference List..............................................................................................................................................89
부록..........................................................................................................................................................91
<유비쿼터스 기술이 주거文化(culture) 에 미치는 influence 연구>
-경기도 성남시 유비쿼터스 브랜드 아파트의 소비자 만족도를 중심으로-
목 차
Ⅰ 서론...................................................................................................................................................4
1. 연구의 목적 및 피료썽................................................................................................4
2. 연구의 방법............................................................................................................................xxxxxx
3. 연구문제..................................................................................................................................10
Ⅱ 유비쿼터스 기술의 理論(이론)적 배경.........................................................................11
1. 유비쿼터스의 개요.........................................................................................................11
2. 未來(미래)형 선진산업 분야......................................................................…(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각주,인용문 있음)
Download : 유비쿼터스 기술이 주거문화에 미치는 영향 연구94.hwp( 63 )






순서
설명
유비쿼터스 기술이 주거culture에 미치는 effect(영향) 연구
다.
유비쿼터스기술,유비쿼터스,주거문화,브랜드아파트,소비자만족도,경영경제,레포트
정성껏 준비하였습니다...많은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