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햇반 marketing strategy분석및 햇반 SWOT,STPstrategy분석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3 16:05
본문
Download : CJ 햇반 마케팅전략분석및 햇반 SWOT,STP전략분석 PPT.pptx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CJ 햇반 marketing strategy분석및 햇반 SWOT,STPstrategy분석 PPT
_SLIDE_1_
_SLIDE_2_
INDEX
1. 햇반의 마케팅컨셉
2. 기업 紹介(소개)
- 햇반과 관련하여
3.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소비자 특成分석
-사회culture적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기술적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법적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경제적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경쟁적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4. 시장 分析(분석)
- 시장상황 동향
- SWOT 分析(분석)
- STP分析(분석)
5. 햇반 마케팅戰略
- 품질改善戰略
- 제품군다양화戰略
6. 결론
_SLIDE_3_
고객지향의 마케팅
이익은 目標(목표)가 아니라 결과다
고객의 가치 실현
1. 햇반의 마케팅컨셉
Marketing Concept
햇반 마케팅을 통해 본 CJ 제일제당의 마케팅 컨셉
_SLIDE_4_
2. 기업 紹介(소개)
_SLIDE_5_
2. 기업 紹介(소개)
- 햇반과 관련하여
햇반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도 및 평가
_ NAVER 지식인
햇반
_SLIDE_6_
3.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environment(환경) 적 分析(분석)
소비자 특성(特性)
사회culture적 environment(환경)
기술적 environment(환경)
법적 environment(환경)
경제적 environment(환경)
경쟁적 environment(환경)
_SLIDE_7_
3.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소비자 특성(特性)1
기혼 여성 취업률의 증가
연도
계
기혼
미혼
1990
41.9
41.1
44.7
1995
47.0
46.8
45.6
2000
46.3
47.6
50.4
2005
48.3
49.7
47.0
여성 경제활동 참가율
_SLIDE_8_
3.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 소비자 특성(特性)2
연간 1인당 쌀 소비량 추이 ( =기획재정부)
연도
1990
1995
2000
2005
2xxx
2013
소비량(kg)
119.6
106.5
93.6
80.7
72.8
67.2
국내 식culture가 점차 서구화 됨을 알 수 있음
Fast Food 선호 경향으로 즉석밥 시장 규모는 점차 커짐
_SLIDE_9_
3.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소비자 分析(분석)
- 소비자 특성(特性)3
소비자 NEEDS
여행시
25.2 %
바쁠 때
23.5 % …(drop)
Download : CJ 햇반 마케팅전략분석및 햇반 SWOT,STP전략분석 PPT.pptx( 50 )
CJ 햇반 마케팅전략분석및 햇반 SWOT,STP전략분석 PPT , CJ 햇반 마케팅전략분석및 햇반 SWOT,STP전략분석 PPT경영경제레포트 , CJ 햇반 마케팅전략 햇반 SWOT STP전략 PPT
CJ,햇반,마케팅전략,햇반,SWOT,STP전략,PPT,경영경제,레포트
순서






CJ 햇반 marketing strategy분석및 햇반 SWOT,STPstrategy분석 PPT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