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헤어샵 서비스마케팅 - 헤어샵(미용실)의 마케팅 > cuba8 | cuba.kr report

헤어샵 서비스마케팅 - 헤어샵(미용실)의 마케팅 > cuba8

본문 바로가기

cub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헤어샵 서비스마케팅 - 헤어샵(미용실)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2 23:26

본문




Download : 헤어샵 서비스마케팅 - 헤어샵(미용실)의 마케팅.hwp




설명
헤어샵%20서비스마케팅%20-%20헤어샵(미용실)의%20마케팅_hwp_01.gif 헤어샵%20서비스마케팅%20-%20헤어샵(미용실)의%20마케팅_hwp_02.gif 헤어샵%20서비스마케팅%20-%20헤어샵(미용실)의%20마케팅_hwp_03.gif 헤어샵%20서비스마케팅%20-%20헤어샵(미용실)의%20마케팅_hwp_04.gif 헤어샵%20서비스마케팅%20-%20헤어샵(미용실)의%20마케팅_hwp_05.gif 헤어샵%20서비스마케팅%20-%20헤어샵(미용실)의%20마케팅_hwp_06.gif

헤어샵 서비스marketing - 헤어샵(미용실)의 marketing
목차

헤어샵 서비스marketing

Ⅰ. 뷰티살롱의 서비스상품

Ⅱ. 상품의 구성

Ⅲ. 뷰티살롱의 서비스marketing 이론(理論)의 적용

Ⅳ. marketing 이념의 구성요소

1. 고객지향적 marketing
2. 이윤지향적 marketing
3. 전사적, 통합적 marketing

Ⅴ. 서비스marketing 요인

1. 내적요인
2. 외적요인
3. 외적비업무요인
헤어샵 서비스marketing

1. 뷰티살롱의 서비스상품

일반적으로 헤어살롱에서 행하는 서비스상품에 대해 생각해 보면 무형의 서비스와 유형의 서비스, 두 개의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 구하려는 것은 맛있고 즐거운 분위기 등 무형의 것이 추가되지만 거기에는 원료라고 하는 유형부분이 있고 그것을 제조하는 조리과정이 있을 것이며, 미용산업에서 활약하는 컨설팅서비스에도 보고서라고 하는 유형부분이 존재하는 것처럼 뷰티살롱에서도 이와 같은 서비스상품을 제공하거나 혹은 레스토랑보...

헤어샵 서비스marketing - 헤어샵(미용실)의 marketing
목차

헤어샵 서비스marketing

Ⅰ. 뷰티살롱의 서비스상품

Ⅱ. 상품의 구성

Ⅲ. 뷰티살롱의 서비스marketing 이론(理論)의 적용

Ⅳ. marketing 이념의 구성요소

1. 고객지향적 marketing
2. 이윤지향적 marketing
3. 전사적, 통합적 marketing

Ⅴ. 서비스marketing 요인

1. 내적요인
2. 외적요인
3. 외적비업무요인
헤어샵 서비스marketing

1. 뷰티살롱의 서비스상품

일반적으로 헤어살롱에서 행하는 서비스상품에 대해 생각해 보면 무형의 서비스와 유형의 서비스, 두 개의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레스토랑에서 구하려는 것은 맛있고 즐거운 분위기 등 무형의 것이 추가되지만 거기에는 원료라고 하는 유형부분이 있고 그것을 제조하는 조리과정이 있을 것이며, 미용산업에서 활약하는 컨설팅서비스에도 보고서라고 하는 유형부분이 존재하는 것처럼 뷰티살롱에서도 이와 같은 서비스상품을 제공하거나 혹은 레스토랑보다 더 많은 부분의 서비스를 제공하여야 한다.

1) 뷰티살롱의 서비스상품

(1) 무형의 것
인테리어의 고급화, 음악의 제공, 아름다움에 대한 요구, 기대심리, 조직원의 친절 등

(2) 유형의 것
기술력, 고객의 만족 등

병원에서는 병을 고친다는 무형의 것을 얻으려 하지만 동시에 약이라는 유형의 부분이 있고 학교에서도 지식을 얻으려고 하는 무형부분에 대해 교과서와 칠판이라는 유형부분이 포함된다
이상과 같이 본다면 그 명칭이 무엇이든 제품이나 서비스를 포함하여 대부분의 상품은 유형재와 무형재의 쌍방을 포함하고 있고 무형부분이 큰 것에서부터 작은 것까지 그 비율이 다른 여러 가지 상품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상품의 구성

서비스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가 깊어감에 따라 서비스와 비서비스의 구별은 점점 의미가 없어지고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있다 `본래 서비스산업이란 것은 존재하지 않으며, 타 산업과 비교하여 서비스적인 존재가 큰 산업…(투비컨티뉴드 )


순서
헤어샵,서비스마케팅,헤어샵,미용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헤어샵 서비스마케팅 - 헤어샵(미용실)의 마케팅
헤어샵 서비스마케팅 - 헤어샵(미용실)의 마케팅 , 헤어샵 서비스마케팅 - 헤어샵(미용실)의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헤어샵 서비스마케팅 헤어샵 미용실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헤어샵 서비스마케팅 - 헤어샵(미용실)의 마케팅



Download : 헤어샵 서비스마케팅 - 헤어샵(미용실)의 마케팅.hwp( 69 )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