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定義), property(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6 00:13
본문
Download :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hw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_hwp_01.gif)
_hwp_02.gif)
_hwp_03.gif)
국제마케팅,개념,정,특성,경영경제,레포트
국제marketing 의 定義(정의) (定義(정의), 特性)
1. 국제marketing 의 定義(정의)
국제marketing 의 定義(정의)는 학자에 따라 다양하지만, 카테오라(P. R. Cateora)는 `국제marketing (international marketing)이란 국경을 초월하여 이루어지는 marketing 활동으로서, 기업이 이익을 달성하기 위하여 일국 이상의 소비자 또는 사용자에게 재화와 서비스의 흐름을 방향 짓게 하는 사업활동을 수행하는 행위` 라고 定義(정의)하고 있따
그리고 미국marketing 협회(AMA :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의 定義(정의)에 의하면, `국제marketing 이란 개인 및 조직의 目標(목표)를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출하기 위해 아이디어, 재화, 용역의 定義(정의) 화, 가격…(省略)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定義), property(특성))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定義), property(특성))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 ,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경영경제레포트 , 국제마케팅 개념 정 특성
설명
Download : 국제마케팅의 개념(정의, 특성).hwp( 96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