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point내용정리(arrangement) 요약과 서평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0 18:23
본문
Download :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hwp
하지만 모든 학문이 그러하듯이 marketing 이란 학문 또한 인간과 인간간의 활동에서 비롯된 학문일 것이다. 즉, 인간이 빠진 marketing 은 존재 그 자체가 의미 없는 것이 된다 과거나 현재나 그리고 未來(미래)에도 사람은 혼자서 살수가 없다. 이 책에서는 기업에서 marketing 을 수행하는데 있어 가장 고려해야 할 22가지 법칙을 과거부터 발생한 다양한 기업들의 성공과 실패example(사례) 를 들어 성경의 십계명과 같이 일목요연한 한 줄의 문장들로 정리(整理) 해 두었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point내용정리(arrangement) 요약과 서평
Download : 마케팅불변의법칙서평.hwp( 50 )
Ⅰ.들어가며, , Ⅱ.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핵심 내용요약 및 내용분석, 1. 선도자의 법칙 , 2. 영역의 법칙 , 3. 기억의 법칙 , 4. 인식의 법칙 , 5. 집중의 법칙 , 6. 독점의 법칙 , 7. 사다리의 법칙 , 8. 이원성의 법칙 , 9. 정반대의 법칙 , 10. 분할의 법칙 , 11. 원근의 법칙, 12. 계열확장의 법칙 , 13. 희생의 법칙 , 14. 속성의 법칙 , 15. 솔직성의 법칙 , 16. 단독의 법칙 , 17. 예측 불능의 법칙 , 18. 성공의 법칙 , 19. 실패의 법칙 , 20. 과장의 법칙, 21. 가속의 법칙 , 22. 재원의 법칙 , , Ⅲ.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나의 서평, , FileSize : 128K ,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핵심내용정리 요약과 서평감상서평레포트 , 경영서적 감상문 서평 독후감
설명






경영서적,감상문,서평,독후감,감상서평,레포트
레포트/감상서평
Ⅰ.들어가며, , Ⅱ. ‘마케팅 불변의 법칙’의 point 내용요약 및 내용analysis, 1. 선도자의 법칙 , 2. 영역의 법칙 , 3. 기억의 법칙 , 4. 인식의 법칙 , 5. 집중의 법칙 , 6. 독점의 법칙 , 7. 사다리의 법칙 , 8. 이원성의 법칙 , 9. 정반대의 법칙 , 10. 분할의 법칙 , 11. 원근의 법칙, 12. 계열확장의 법칙 , 13. 희생의 법칙 , 14. 속성의 법칙 , 15. 솔직성의 법칙 , 16. 단독의 법칙 , 17. 예측 불능의 법칙 , 18. 성공의 법칙 , 19. 실패의 법칙 , 20. 과장의 법칙, 21. 가속의 법칙 , 22. 재원의 법칙 , , Ⅲ. ‘마케팅 불변의 법칙’에 대한 나의 서평, , 내려받기 : 128K
Ⅰ.들어가며
Ⅱ. ‘marketing 불변의 법칙’의 the gist 내용요약 및 내용分析(분석)
1. 선도자의 법칙
2. 영역의 법칙
3. 기억의 법칙
4. 인식의 법칙
5. 집중의 법칙
6. 독점의 법칙
7. 사다리의 법칙
8. 이원성의 법칙
9. 정반대의 법칙
10. 분할의 법칙
11. 원근의 법칙
12. 계열확장의 법칙
13. 희생의 법칙
14. 속성의 법칙
15. 솔직성의 법칙
16. 단독의 법칙
17. 예측 불능의 법칙
18. 성공의 법칙
19. 실패의 법칙
20. 과장의 법칙
21. 가속의 법칙
22. 재원의 법칙
Ⅲ. ‘marketing 불변의 법칙’에 대한 나의 서평
이 책은 marketing 에 대한 궁금증을 충족시켜 주기위해 경영이 일으킨 성공과 실패의 example(사례) 를 통해 일정한 법칙을 제시해주어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하나의 ‘상품’이라고 할 수 있겠다. 그리고 현재까지 뛰어났던 지도자들은 혼자만의 능력…(skip)
순서
다. 한마디로 사람은 사람과 더불어 살아야 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