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戰略,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example(사례) ,마케팅example(사례) > cuba8 | cuba.kr report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戰略,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example(사례) ,마케팅example(사례) > cuba8

본문 바로가기

cub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戰略,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example(사례) ,마케팅example(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9 03:46

본문




Download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ppt




기업 marketing 사례(instance) 조사
목차
1. 기업introduction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흐름 & 상황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1) 시장 접근 strategy
2) 差別(차별) 화 strategy
4. 4P 分析
5. 하나투어의 SWOT分析
6. Follow-up strategy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선정 이유 & 기업introduction
1. 기업introduction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4. 4P 分析

5. SWOT分析

6. Follow-up strategy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회사명
㈜하나투어(KOSDAQ : 039130, LSE :OUR)
대표이사
박상환, 권희석
설립일
1993년 11월 1일
업종
여행도매업(국내 및 국제알선, flight(항공)권 및 패스 판매)
임직원present condition
직원수 2, 399명 (하나투어 1,667명, 관련사 732명 / 2011년 9월 01일 기준)
국내 가장 큰 홀세일 여행업체
전 세계 ...

기업 marketing 사례(instance) 조사
목차
1. 기업introduction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흐름 & 상황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1) 시장 접근 strategy
2) 差別(차별) 화 strategy
4. 4P 分析
5. 하나투어의 SWOT分析
6. Follow-up strategy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선정 이유 & 기업introduction
1. 기업introduction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4. 4P 分析

5. SWOT分析

6. Follow-up strategy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회사명
㈜하나투어(KOSDAQ : 039130, LSE :OUR)
대표이사
박상환, 권희석
설립일
1993년 11월 1일
업종
여행도매업(국내 및 국제알선, flight(항공)권 및 패스 판매)
임직원present condition
직원수 2, 399명 (하나투어 1,667명, 관련사 732명 / 2xxx년 9월 01일 기준)
국내 가장 큰 홀세일 여행업체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
전국 5,000여개의 협력여행사
시장 상황 흐름
1. 기업introduction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4. 4P 分析

5. SWOT分析

6. Follow-up strategy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여행 업계 시장 상황
1. 기업introduction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4. 4P 分析

5. SWOT分析

6. Follow-up strategy 수립

7. 내부 관계자와의 인터뷰
marketing strategy 分析
1) 시장 접근 strategy
(1) 광고를 통한 시장접근strategy
-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사이기 때문에 대규모의 marketing 이 가능
1. 기업introduction & 기업 선정 이유

2. 여행사 시장 상황 및 흐름

3. 하나투어 marketing strategy

4. 4P 分析

5. SWOT分析

6. Follow-up strategy 수립
…(drop)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1.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2.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3.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4.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5.gif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_ppt_06.gif
순서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하나투어기업,기업사례,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戰略,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example(사례) ,마케팅example(사례)

Download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ppt( 65 )



설명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戰略,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example(사례) ,마케팅example(사례)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하나투어 하나투어마케팅전략 하나투어마케팅 하나투어 하나투어기업 기업사례 마케팅사례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