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a.kr 롤리타 렘피카의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 > cuba8 | cuba.kr report

롤리타 렘피카의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 > cuba8

본문 바로가기

cuba8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롤리타 렘피카의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0 05:50

본문




Download : 롤리타 렘피카의 마케팅성공사례.ppt




, 롤리타 렘피카의 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롤리타 렘피카의 마케팅성공사례
롤리타 렘피카의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레포트/경영경제
다.


롤리타%20렘피카의%20마케팅성공사례_ppt_01.gif 롤리타%20렘피카의%20마케팅성공사례_ppt_02.gif 롤리타%20렘피카의%20마케팅성공사례_ppt_03.gif 롤리타%20렘피카의%20마케팅성공사례_ppt_04.gif 롤리타%20렘피카의%20마케팅성공사례_ppt_05.gif 롤리타%20렘피카의%20마케팅성공사례_ppt_06.gif
설명
롤리타 렘피카의 마케팅성공사례(instance)


순서
Lolita Lempika marketing 전략(戰略)
목 차
화장품시장의 특성(特性)

태평양의 프랑스 진출 글로벌 전략(戰略) 과 시장analysis

롤리타 렘피카 사업배경

태평양이 롤리타 렘피카 브랜드를 선택한 동기와 진출형태

Lolita Lempika marketing 믹스

롤리타 렘피카의 성공요인

롤리타 렘피카의 성과
화장품산업의 특성(特性)
선진 future 형 산업
소멸되지 않는 시장
고부가 가치 산업
향수산업의 특성(特性)











포지셔닝



감성상품


비가시적인



고가


프레스티지


주관적

효능







향수



외모




브랜드











임팩트


메이컵







스킨케어



보디케어




헤어케어




토일레트리

피부보호



이성상품


가시적인



저가


매스


객관적

효능




태평양의 프랑스 진출 글로벌 전략(戰略)
BRAND를 중심으로
상품의 Concept과
Image 전달
Fashion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지(세계)화
제품 만들기
BRAND의 Globalization을 위한 Global Touch
Lolita Lempika
태평양의 글로벌 전략(戰略)
목 표
브 랜 드
A`ore
2001년 해외 매출 비중 10% (현재 6%)
Out of Amore

사업
유형
컨 셉 트
경영주체
목표(goal)시장
상대적 우위 지속
한국 본사
유럽/ 미주
중…(skip)







Download : 롤리타 렘피카의 마케팅성공사례.ppt( 60 )







롤리타,렘피카의,마케팅성공사례,경영경제,레포트

롤리타 렘피카의 마케팅성공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REPORT 74(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