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타이펑 鼎泰豊 마케팅 分析 > 무료자료

본문 바로가기


무료자료

딘타이펑 鼎泰豊 마케팅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23 04:39

본문




Download : 딘타이펑 鼎泰豊 마케팅 분석.pptx







%20鼎泰豊%20마케팅%20분석_pptx_01_.gif %20鼎泰豊%20마케팅%20분석_pptx_02_.gif %20鼎泰豊%20마케팅%20분석_pptx_03_.gif %20鼎泰豊%20마케팅%20분석_pptx_04_.gif %20鼎泰豊%20마케팅%20분석_pptx_05_.gif %20鼎泰豊%20마케팅%20분석_pptx_06_.gif



딘타이펑 鼎泰豊 마케팅 分析

딘타이펑 鼎泰豊 마케팅 분석 , 딘타이펑 鼎泰豊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딘타이펑 鼎泰豊 마케팅
순서
딘타이펑 鼎泰豊 마케팅 分析

설명

딘타이펑,鼎泰豊,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딘타이펑 鼎泰豊 마케팅 분석.pptx( 32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딘타이펑 鼎泰豊

_SLIDE_2_
목차
- 딘타이펑 introduction
- 한국 시장 analysis
한국 시장 진출
한국 시장 진출 배경
경쟁사 analysis
① 크리스탈 제이드
② 차이나 팩토리
- SWOT analysis
STP analysis
4Panalysis
鼎泰豊介
市分析

市背景
企分析
① Crystaljade
② China factory
SWOT分析
STP分析
4P分析
_SLIDE_3_
鼎泰豊 (Din Tai fung) 크고 풍요로운 솥
_SLIDE_4_
한국 시장 analysis 市分析
최근 10년간 꾸준히 외식의 대한 수요가 증가 하면서 사람들이 한국 음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의 음식에 대한 호기심 증가
近10年,人外出就餐的次越越多,大家不料理,其其家的食的好奇心也不增加
이로 인해 다양한 나라 레스토랑의 한국 진출 또한 증가
因此,的的的料理店也之增加

_SLI...

_SLIDE_1_
딘타이펑 鼎泰豊

_SLIDE_2_
목차
- 딘타이펑 introduction
- 한국 시장 analysis
한국 시장 진출
한국 시장 진출 배경
경쟁사 analysis
① 크리스탈 제이드
② 차이나 팩토리
- SWOT analysis
STP analysis
4Panalysis
鼎泰豊介
市分析

市背景
企分析
① Crystaljade
② China factory
SWOT分析
STP分析
4P分析
_SLIDE_3_
鼎泰豊 (Din Tai fung) 크고 풍요로운 솥
_SLIDE_4_
한국 시장 analysis 市分析
최근 10년간 꾸준히 외식의 대한 수요가 증가 하면서 사람들이 한국 음식 뿐만 아니라 다양한 나라의 음식에 대한 호기심 증가
近10年,人外出就餐的次越越多,大家不料理,其其家的食的好奇心也不增加
이로 인해 다양한 나라 레스토랑의 한국 진출 또한 증가
因此,的的的料理店也之增加

_SLIDE_5_
㈜딘타이펑 코리아 미디어윌과 대만딘타이펑이 2004년 6월 투자 설립
2004年6月,在分店。
상하이 소롱포를 위시하여 딘타이펑과 한국 내 사업권 계약 체결
以上海小包3首的
향후 점차적으로 주요도시와 core상권에 매장 오픈 계획
在的主要城市和核心商分店。

현대목동4호점
代木洞4店
롯데몰김포공항5호점
天5店

타임스퀘어6호점
代6店
한국 시장 진출 市
_SLIDE_6_
진출 배경出背景
_SLIDE_7_
경쟁사analysis企分析
_SLIDE_8_
① 크리스탈 제이드 압구정점 캐주얼 레스토랑
翡翠拉面小包:休店
② 명동점 : 수타면과 딤섬 전문
明洞店 :手面和点心
③ 파주점 : 광둥 요리 전문 패밀리 레스토랑
坡州点 :料理合在一起的家庭店
④ 텐스 목동 인천점 : 딤섬 테이크 아웃 전문
仁川店 :点心、蛋

…(skip)




_SLIDE_9_
_SLIDE_10_
이색적인 인테리어를 통해 화려한 쿠킹쇼를 볼 수 있는 오픈키친
室修格奇特,放式房能做料理的熟手法
무한 제공되는 딤섬 & 디저트 바, 6가지 차가 취향에 따라 무한 제공
无限提供点心以及茶水

하지만 본토 china에 비해 맛이 떨어짐
但是比中的味道不好吃

_SLIDE_11_
SWOT analysis
S
W
_SLIDE_12_
O
T
_SLIDE_13_
STP 책략
Segmentation
_SLIDE_14_
Targeting
Positioning
_SLIDE_15_






현재까지는 도시 중심으로 운영
到在止一直在城市中心
- 백화점이나 쇼핑몰에 주요 입점
百商店或者大型特里

- 소셜 네트워크를 통한 홍보

다양한 이벤트 행사
展多的活
- 멤버쉽 제도를 통한 고객 확보
通制度保客的人
4P MIX
현지의 맛을 살리기 위한 노력
努力符合地人口味的食品
신선한 국내산 재료 사용
采用的新的食材
철저한 수제 공정
手工制作


- 비싼 가격을 통해 고급화 책략 시행
采用高价位略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_SLIDE_16_
대만 딘타이펑의 맛과 조리법를 전수받고 한국에 맛을 가미하고자 돼지고기, 닭고기, 해산물, 김치 등 대부분의 원재료는 국내 생산된 농산물 사용
台鼎泰的味道料理配方相合。猪肉、肉、海品、泡菜等材料全部是。
100% 철저한 수제공정
100%手工制作
딘타이펑의 대표 메뉴 샤오롱바오는 5g의 얇은 만두피에 16g 만두속과 18개 주름의 황금비율
鼎泰的招牌菜:小包(皮5g、16g、18褶)
Pr


다.

무료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