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츠칼튼호텔 marketing ,경영戰略 PPT]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과 SWOTanalysis및 리츠칼튼호텔 marketing ,경영戰略analysis과 시사점연구 > 무료자료

본문 바로가기


무료자료

[리츠칼튼호텔 marketing ,경영戰略 PPT]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과 SWOTanalysis및 리츠칼튼호텔 market…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7 04:07

본문




Download : [리츠칼튼호텔 마케팅,경영전략 PPT]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시사점연구.pptx






리츠칼튼호텔,마케팅,경영전략,PPT,리츠칼튼호텔,성공비,SWOT,리츠칼튼호텔,마케팅,경영전략과,시사점,경영경제,레포트



[리츠칼튼호텔 마케팅,경영전략 PPT]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시사점연구 , [리츠칼튼호텔 마케팅,경영전략 PPT]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시사점연구경영경제레포트 , 리츠칼튼호텔 마케팅 경영전략 PPT 리츠칼튼호텔 성공비 SWOT 리츠칼튼호텔 마케팅 경영전략과 시사점
[리츠칼튼호텔 marketing ,경영戰略 PPT]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과 SWOTanalysis및 리츠칼튼호텔 marketing ,경영戰略analysis과 시사점연구
설명




[리츠칼튼호텔 marketing ,경영戰略 PPT]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과 SWOTanalysis및 리츠칼튼호텔 marketing ,경영戰略analysis과 시사점연구

_SLIDE_1_
_SLIDE_2_
1. 리츠칼튼호텔 기업introduction
(1) 리츠칼튼 기업introduction
(2) 기업로고分析
(3) 리츠칼튼의 기업 History

2.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

3. 리츠칼튼호텔 SWOT分析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리츠칼튼호텔 STP分析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리츠칼튼호텔 서비스마케팅

6. 리츠칼튼호텔 품질경영strategy

7. 결론과 시사점
CONTENTS
_SLIDE_3_
1. 리츠칼튼호텔 기업introduction
_SLIDE_4_
(1) 리츠칼튼 기업introduction
리츠칼튼 호텔의 history는 호텔의 아버지로서 최초로 “최고급 호텔”이란 관념을 도입한 세자르 리츠가 1898년에 파리에 호텔 리츠를 세움으로써 스타트되었다. 세자르 리츠가 이 두 가지 상징을 합성하여 “기품과 부”를 의미하는 리츠칼튼의 로고를 만들게 되었으며, 이 사자상의 로고는 세계 곳곳에서 리츠칼튼의 명예와 전통을 알리고 있다

_SLIDE_6_
(3) 리츠칼튼의 기업 History

리츠칼튼 호텔의 history는 호텔의 아버지로서 최초의 `최고…(생략(省略)) 급 호텔`이란 관념을 도입한 세자르 리츠(1850-1918)가 1898년 파리에 호텔 리츠를 세움으로써 스타트.
그 후 100여년이 지난 지금 미국 매릴렌드주 체비체이스시에 본사를 두고 미국 내 주요 도시는 물론 유럽, 남미, 호주, 동남아 각지에 57개의 체인을 통해 그 명예와 전통을 지켜 나가고 있다 리츠칼튼은 18세기 베르사이유 궁전의 생활양식을 응용하여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내부장식과 분위기를 현대감각에 맞춰 설계한 호텔로, 외관의 품격과 내부의 격조, 그리고 정중한 종업원들의 서비스 정신으로 세계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이러한 리츠칼튼의 전통과 전문적이고 일관된 서비스정신은 리츠칼튼이 경영 가치와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는 골드 스텐다드를 살펴보면 잘 알 수가 있다

_SLIDE_7_
2.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
_SLIDE_8_
(1) 핵심 지표 개발을 통한 회사의 운영상태 파악 및 지속적 improvement을 위한 피드백 제공

리츠칼튼의 경우 제품 품질 지표와 서비스 품질 지표를 개발하고 이를 기준으로 평가 결과를 매일 해당 직원들에게 제공
-` 이들이 사실에 근거한 의사 결정을 할 수 있도록 지원
리츠칼튼은 수집된 정보를 체계적으로 分析할 뿐 아니라 개별 프로세스 책임자(Owner)가 책임지고 데이터의 정확성과 정보를 관리

또한 정보 分析 및 전달 프로세스의 정확성을 기할 수 있도록 외부 전문가에게 검토를 의뢰하고, 프로세스 책임자와 외부 전문가가 정보 수집 및 전달 채널의 문제가되는점 을 제기했을 경우 즉시 문제가되는점 을 보완

_SLIDE_9_
(2) 고객의 입장에서 프로세스 재定義(정이)

호텔 개발과 운영에 초점을 맞춘 고객 조사를 통해 주요 생산 프로세스를 확인
-` 변화하는 고객과 시장의 요구사항을 통합하여 전체적인 관점에서 생산 및 지원 프로세스를 재정립

각 서비스 개발 및 지원 프로세스를 개발하고 improvement하기 위해 기업 차원에서는 이사급 책임자를, 호텔 차원에서는 현장 책임자를 두어 각 프로세스의 개발 및 improvement에 책임을
순서

Download : [리츠칼튼호텔 마케팅,경영전략 PPT] 리츠칼튼호텔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리츠칼튼호텔 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 시사점연구.pptx( 87 )




[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20PPT]%20리츠칼튼호텔%20성공비결과%20SWOT분석및%20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20시사점연구_pptx_01_.gif [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20PPT]%20리츠칼튼호텔%20성공비결과%20SWOT분석및%20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20시사점연구_pptx_02_.gif [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20PPT]%20리츠칼튼호텔%20성공비결과%20SWOT분석및%20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20시사점연구_pptx_03_.gif [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20PPT]%20리츠칼튼호텔%20성공비결과%20SWOT분석및%20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20시사점연구_pptx_04_.gif [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20PPT]%20리츠칼튼호텔%20성공비결과%20SWOT분석및%20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20시사점연구_pptx_05_.gif [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20PPT]%20리츠칼튼호텔%20성공비결과%20SWOT분석및%20리츠칼튼호텔%20마케팅,경영전략분석과%20시사점연구_pptx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그 후 100여 년이 지난 지금,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시에 본사를 두고 미국 내 주요 도시는 물론 유럽, 남미, 호주, 동남아 각지에 40개의 체인을 확보하고 있으며, 그 명예와 전통을 지켜 나가고 있다 리츠 칼튼은 18세기 베르사유 궁전의 생활양식을 응용하여 고풍스럽고 고급스러운 내부 장식과 분위기를 현대감각에 맞춰 설계한 호텔로, 외관의 품격과 내부의 격조, 그리고 정중한 종사원들의 서비스 정신으로 세계 정상을 유지 하고 있다
_SLIDE_5_
(2) 기업로고分析
리츠칼튼의 로고는 왕관과 사자상이 조화롭게 만난 모습이다. 왕관은 품위 있는 영국 왕실을 상징하며, 사자상은 프랑스 파리 리츠호텔의 개관을 위해 재정 지원을 제공한 금융사의 로고이다.

무료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