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航空 마케팅 케이스 분석- 제주航空 기업introduction ,마케팅전략(strategy),결점과 改善방법, 제주航空 향후 시사점 제시 > 무료자료

본문 바로가기


무료자료

제주航空 마케팅 케이스 분석- 제주航空 기업introduction ,마케팅전략(strategy),결점과 改善방법, 제주航空 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9 08:06

본문




Download : 제주항공 마케팅 케이스 분석- 제주항공 기업소개 ,마케팅전략,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주항공 향후 시사점 제시.hwp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이다
대한flight(항공)의 자회사인 진에어, 아시아나flight(항공)과 같은 금호계열 회사의 에어부산도 LCCflight(항공)사이다.
LCCflight(항공)사

제주航空 마케팅 케이스 분석- 제주航空 기업introduction ,마케팅전략(strategy),결점과 改善방법, 제주航空 향후 시사점 제시

순서
다. 제주flight(항공)은 저렴한 가격정책을 표방하며, 타 flight(항공)사 대비 70~80% 수준의 저렴한 가격정책을 선보이고 있따 무엇보다도 전 좌석 등급 없이 Mono Class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이 특별하다. 앞으로도 계속 상승세일 전망의 LCC시장은 이제 FSC시장에서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커졌다. 진에어는 현재 국내선 일부만 운항하고 에어부산은 부산-김포, 부산-제주노선만 운항하고 있따 즉 이용고객이 많은 국내선 노선을 각 flight(항공)사에서 저렴하게 내놓아 국내선을 주로 이용하는 고객을 타깃으로 한다.

1) 동북아시아 최고의 LCCflight(항공)사
노선 확장
flight(항공)권 할인을 통한 경쟁력 확보
국제선 flight(항공)권 할인, 회원 할인 이벤트 등

2) 채용 강화
매년 정직원 수 증가
인턴 중 1% 내외는 정직원 전환
매년 일자리 수 증가

2. 저가flight(항공) LCC 시장analysis

Industry Analysis: LCC flight(항공)시장
LCC market: 저가flight(항공)사의 운임이 싼 이유는 불안전한 flight(항공)기를 이용하는 것이 아닌 그만큼 flight(항공)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질과 양이 줄어드는 것을 뜻한다.
대한flight(항공)이나 아시아나flight(항공)의 국내선 국제선을 이용할 경우엔 상당한 비용이 소요된다 하지만 그만큼의가치가있는 최상의서비스를 제공한다.
LCC시장은 최근엔 FSC시장을 위협할 정도로 커졌다. 특히 미주노선이나 유럽노선 등 장거리 비행을 갈 때에는 꼭 우리나라 flight(항공)사가 아닌 국외 flight(항공)사인 노스웨스트 flight(항공) 등등을 이용하는 사람도 많다. …(생략(省略)) 신선한 서비스와 부담 없는 가격, 그리고 안전하고 즐거운 비행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flight(항공)사를 미션으로 한다. 그리고 어려운 경제 상황 속 저렴한 가격에 이끌린 고객들이 찾으면서 이용 고객도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따
`표-국내 LCC 1분기 실적 비교`

위 표는 국내 LCC 1분기 실적 비교인데 작년인 2xxx년보다 약 309억원 가량의 매출을 더 이끌어냈다.


%20마케팅%20케이스%20분석-%20제주항공%20기업소개%20,마케팅전략,문제점과%20개선방안,%20제주항공%20향후%20시사점%20제시_hwp_01_.gif %20마케팅%20케이스%20분석-%20제주항공%20기업소개%20,마케팅전략,문제점과%20개선방안,%20제주항공%20향후%20시사점%20제시_hwp_02_.gif %20마케팅%20케이스%20분석-%20제주항공%20기업소개%20,마케팅전략,문제점과%20개선방안,%20제주항공%20향후%20시사점%20제시_hwp_03_.gif %20마케팅%20케이스%20분석-%20제주항공%20기업소개%20,마케팅전략,문제점과%20개선방안,%20제주항공%20향후%20시사점%20제시_hwp_04_.gif %20마케팅%20케이스%20분석-%20제주항공%20기업소개%20,마케팅전략,문제점과%20개선방안,%20제주항공%20향후%20시사점%20제시_hwp_05_.gif %20마케팅%20케이스%20분석-%20제주항공%20기업소개%20,마케팅전략,문제점과%20개선방안,%20제주항공%20향후%20시사점%20제시_hwp_06_.gif
설명

제주항공 마케팅 케이스 분석- 제주항공 기업소개 ,마케팅전략,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주항공 향후 시사점 제시 , 제주항공 마케팅 케이스 분석- 제주항공 기업소개 ,마케팅전략,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주항공 향후 시사점 제시경영경제레포트 , 제주항공 마케팅 케이스 제주항공 기업소개 마케팅전략 문제점과 개선 제주항공 향후 시사점 제시

제주항공,마케팅,케이스,제주항공,기업소개,마케팅전략,문제점과,개선,제주항공,향후,시사점,제시,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제주항공 마케팅 케이스 분석- 제주항공 기업소개 ,마케팅전략,문제점과 개선방안, 제주항공 향후 시사점 제시.hwp( 88 )







제주航空 마케팅 케이스 분석- 제주航空 기업introduction ,마케팅전략(strategy),결점과 改善방법, 제주航空 향후 시사점 제시

제주flight(항공)

기업analysis
marketing strategy
SWOT,STP,4P
problem(문제점),improvement(개선)plan
느낀점
-목차

1. 제주flight(항공) 기업analysis
(1) 기업紹介(소개)
(2) 경영철학

2. 저가flight(항공) LCC 시장analysis

3. 제주flight(항공) SWOTanalysis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제주flight(항공) STPanalysis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goal)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제주flight(항공) marketing 4Pstrategy
(1) 제품,서비스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유통strategy (Place)
(4) 프로모션strategy (Promotion)

6. 제주flight(항공)의 problem(문제점) 및 improvement(개선)plan 제언
(1) problem(문제점) analysis
(2) improvement(개선)plan 제언

7. conclusion(결론) 및 느낀점
1. 제주flight(항공) 기업analysis

(1) 기업紹介(소개)

제...


제주flight(항공)

기업analysis
marketing strategy
SWOT,STP,4P
problem(문제점),improvement(개선)plan
느낀점
-목차

1. 제주flight(항공) 기업analysis
(1) 기업紹介(소개)
(2) 경영철학

2. 저가flight(항공) LCC 시장analysis

3. 제주flight(항공) SWOTanalysis
(1) 강점 (Strength)
(2) 약점 (Weakness)
(3) 기회 (Opportunity)
(4) 위협 (Threat)

4. 제주flight(항공) STPanalysis
(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
(2) 목표(goal)시장선정 (Targeting)
(3) 포지셔닝 (Positioning)

5. 제주flight(항공) marketing 4Pstrategy
(1) 제품,서비스strategy (Product)
(2) 가격strategy (Price)
(3) 유통strategy (Place)
(4) 프로모션strategy (Promotion)

6. 제주flight(항공)의 problem(문제점) 및 improvement(개선)plan 제언
(1) problem(문제점) analysis
(2) improvement(개선)plan 제언

7. conclusion(결론) 및 느낀점
1. 제주flight(항공) 기업analysis

(1) 기업紹介(소개)

제주flight(항공)은 flight(항공)여행의대중화를 목표(goal)로 애경그룹과 제주특별자치도가 공동 설립한 민관 합작기업이다. 또 회사가 추구하는 경영가치체계인 안전, 저비용, 도전, 팀워크, 신뢰의 5가지 핵심가치에 공감하여 각자에게 부여된 사명을 성실히 수행한다. 또한, 국내 및 국제flight(항공) 여객운송업을 하고 있으며, 제주도에 본점을 두고 서울, 김해, 청주, 인천, 오사카, 홍콩, 마닐라, 방콕에 지점을 두고 있따 취항 3년만에 전세계 LCC(Low Cost Carrier저비용flight(항공)사) 가운데 이례적으로 IATA(국제flight(항공)운송협회)의 flight(항공)운송 표준평가제도인 IOSA(IATA Operation Safety Audit) 인증을 받은 바 있따

(2) 경영철학

신선한 서비스, 부담없는 가격, 안전하고 즐거운 비행으로 고객과 약속을 지키는 flight(항공)사

제주flight(항공)의 미션은 동북아시아 최고의 LCCflight(항공)사이다.

무료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