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Plan(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 무료자료

본문 바로가기


무료자료

[창업Plan(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18-10-01 13:21

본문




Download : [창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사업계획서.pptx




[창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창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사업계획서









순서

설명


[창업Plan(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_SLIDE_1_
Wish slimming
과일 컵 도시락
_SLIDE_2_
WISH SLIMMING
과일 컵 도시락
Contents 목차

01. 사업 아이템 intro

02. 사업 진행 과定義(정의) 분석

03. foundation 추진 배경

04. foundation 시장 분석

05. foundation 진행 일정 및 수익 분석
_SLIDE_3_
과일 컵 도시락
아이템 intro

1.
여러 가지 제철 과일을 담아 손질하여 팩에 넣어 판매.
먹기 쉽고 보기도 좋게 테이크 아웃 컵과 포크를 이용
손질이 쉽고 간단하여 제조 과정이 비교적 수월한 편으로서 동류의 식품인 아이스크림이나 빙과류에 비해 저장 공간이 단순.
- 특히 구성물에 差別성을 두어 선택할 수 있게 하여 소비자들의 다양성을 존중.
_SLIDE_4_
과일 컵 도시락
사업진행과定義(정의) 분석

2.

1.foundation 과정과 과정상의 어려움

아이템 선정 후 사전 조사 처음
네이버와 다음의 여초 카페, 듈립, 학교 자유게시판을 이용하여 아이템의 반응 조사 아이템 선정
- 최대 순수익을 goal(목표)
초기자본금을 최소화 하기 위하여 원재료 절감 방법 고심
위메프, g-market에서 대량 구매 결정
- 최대한 갈변 현상이 없고 손질이 쉬운 과일을 구매하려 했으나,
소비자의 수요와 달랐음.
소비자의 수요를 반영한 적절한 과일을 고심
최종 구성물은 청포도, 방울토마토, 파인애플, 오렌지, 바나나
100개 기준으로, 초기자본금 72250원을 소요
최초 결정 가격은 2500원, 12온스 컵, 100개 기준

_SLIDE_5_
과일 컵 도시락
사업진행과定義(정의) 분석

2.
- 가격을 반영한 아이템 조사 결과, 2500원이 비싸다는 의견 多,
12온스 컵이 생각보다 작음. 불가피한 가격 조정
- 가격을 2000원으로 인하.
일반 가정집 냉장고로는 대량의 과일…(省略) 의 보관이 어렵고, 오랫동안
보관하기가 매우 힘이 듦.
과일의 갈변 현상과 신선도 하락으로 인하여 빠른 판매 요구
그럼에도 불구하고, 80개밖에 판매하지 못함
더운 날씨 때문에 판매 도중 신선도 유지가 매우 힘듦.
아이스박스의 한계점
실외 판매로 인하여 우천시 판매 불가
1.foundation 과정과 과정상의 어려움
1.foundation 과정 상의 어려움

_SLIDE_6_
과일 컵 도시락
사업진행과定義(정의) 분석

2.

2.주제 선定義(정의) 어려움

요거트 판매 사업
- 선정 불가 이유 : 위탁판매의 부적절성
- 기계를 대여하여 요거트를 제조, 학생식당이나 인사대 매점에 위탁판매를 하자는 의견.
- 수익의 일부는 위탁판매금으로 지불.
- 요거트의 원재료가 되는 우유가격과 기계 대여금등 초기자본금이 비싸지 않아 전반적으로 순수익을 높이기에 유리한 사업 모델.
그러나 식품안전상 학생 식당이나 매점 측에서 제안을 받아들일 리가 없다는 이유로 무산.
구매 후, 불상사가 일어났을 시 책임은 고스란히 학생식당과 인사대 매점 측으로 돌아갈 것이 분명하기 때문에 탈락 됨.
_SLIDE_7_
과일 컵 도시락
사업진행과定義(정의) 분석

2.

2.주제 선定義(정의) 어려움

양초 키트 판매 사업
- 선정 불가 이유 : 독特性(특성), 특색이 없는 사업
- 두 번째 사업 아이템은 양초 키트.
양초 키트를 만들어서 판매하되, 탐스의 사업 모델을 본 따 하나를 사면 불우 이웃에게 하나를 더 보내주는 사업 모델.
불우 이웃들의 선정은 전기세가 없어 어둠침침한 방에서 불편하게 살고 있는 이들을 타겟.
키트를 구입하는 이들에게는 불우이웃에게 배송될 키트의 송장 번호를 보내주기로 하였음.
그러나 비즈니스 모델의 독特性(특성)이 부족하다 하여 역시나 탈락됨.

_SLIDE_8_
과일 컵 도시락
사업진행과定義(정의) 분석

2.

2.주제 선定義(정의) 어려움

intro 팅 알선 사업
- 선정 불가 이유 : 수익 구조의 부재
대학

Download : [창업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사업계획서.pptx( 41 )


사업계획/기타



[창업Plan(계획서)] 테이크아웃 컵과일 판매점 창업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창업계획서]%20테이크아웃%20컵과일%20판매점%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1_.gif [창업계획서]%20테이크아웃%20컵과일%20판매점%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2_.gif [창업계획서]%20테이크아웃%20컵과일%20판매점%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3_.gif [창업계획서]%20테이크아웃%20컵과일%20판매점%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4_.gif [창업계획서]%20테이크아웃%20컵과일%20판매점%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5_.gif [창업계획서]%20테이크아웃%20컵과일%20판매점%20창업%20사업계획서_pptx_06_.gif
창업계획서,테이크아웃,컵과일,판매점,창업,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다.

무료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