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 > 유료자료

본문 바로가기


유료자료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18 04:00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hwp




Marketing Mix(4P)
라. Marketing 활동 및 결과
마. ACE 침대 AD Analysis
3. ACE 침대 성공 原因 분석

Ⅳ. Ace 미 래
1. ACE 침대의 마스터...

목 차

Ⅰ. ACE 개 요
1. 들어가기 전에
2. ACE 침대에 대한 이해
가. ACE침대의 기업이념
나. CEO경영철학 및 비전 미션의 구체적인 실천노력
Ⅱ. ACE 과 거
1. ACE 침대의 이미지 변신책략 배경

Ⅲ. ACE 현 재
1. 경쟁분석
가. 외부상황
1) 국내 가구 시장의 상황
2) 국내 침대 시장의 상황
3) 종합적인 침대소비자의 성향분석(ACE vs 시몬스 vs 대진)
나. 내부상황
1) ACE 침대
2) 경쟁자 분석
다.

2. ACE 침대에 대한 이해
가. ACE침대의 기업이념
▶우리는 장인정신을 근본으로 하여 최고의 진선미를 제품에 구현하는 기업을 지향한다.
에이스침대의 CEO는 그의 경영철학을 에이스침대의 미션 및 비전을 통해 명료하게 선보이고 있따 세계 제1의 에이스침대(Global No.1-ACE BED)라는 비전아래, 쾌적한 수면環境 제공을 통해 인류의 건강 증진에 기여할 것을 미션으로 삼고 조직원들의 자부심과 동기 부여를 끌어내고 있따
CEO의 경영철학 비전 및 미션의 구체적인 실천 노력은 다음과 같다. 침대는 과학입니다. 이상의 단어들을 종합해 볼 때 그 核心에는 `건강`이 있다고 볼 수 있따 바쁜 현대인의 삶 속에서 자신의 건강을 생각하여 아침에 일찍 일어나 운동을 하고 몸에 좋은 음식을 먹는 행위 등은 과거에는 볼 수 없는 현상들이며 이 는 삶의 풍요로움과 여유가 즐기고자 하는 인간의 욕구에서 비롯된다고 할 수 있따 그렇다면 자신의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는 방법 에는 이 밖에 다른 무엇이 있을까 바로 `숙면` 이다. 이후 현재까지 침대 전문 기업으로 글로벌기업인 시몬스와 더불어 업계 1위를 다투고 있는 상태이다. 이는 곧 80.4%이라는 엄청난 성장을 이루었고, 시장 점유율도 1992년 18.3%에서 27.8로 신장하였다.
▶품질 유지를 위해서 CEO가 직접 적극적으로 현장에 참여하고 있따


Download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hwp( 79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 ,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경영 경제 마케팅 전략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


순서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SWOT분석
2. ACE 침대의 현재 marketing 책략 核心
가. Positioning Map
나. ACE 침대의 STP
다. SWOT분석
2. ACE 침대의 현재 marketing 책략 核心
가. Positioning Map
나. ACE 침대의 STP
다.

▶우리는 창의, 성실, 근면을 생활의 신조로 삼아 직업인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고 회사의 발전이 곧 나의 발전임을 자각한다.

▶우리는 격조 높은 가구文化(문화)를 창조하여 소비자에게 아름다움이 있는 안락한 생활環境을 제공한다. 충분한 수면이 부족한 상태에서 과도한 업무는 기업의 입장에서는 생산성을 떨어트리고, 개인 본인에게는 건강의 적신호가 오기…(skip) 때문일것이다
에이스 침대는 1993대 `침대는 가구가 아닙니다. Marketing Mix(4P)
라. Marketing 활동 및 결과
마. ACE 침대 AD Analysis
3. ACE 침대 성공 原因 분석

Ⅳ. Ace 미 래
1. ACE 침대의 마스터 플랜
2. ACE 침대 해결해야 할 과제課題
3. 인터뷰 내용
4. 서지사항 / 첨부 사진
Ⅰ. ACE 개 요
1. 들어가기 전에
`Well-Being`, `Sports`, `아침 형 인간` 이상의 단어 들은 최근에 일반인들에게 자주 오르내리는 단어들이다.` 라는 카피는 에이스를 기존 10대 가구 전문기업과의 차별화를 이루어 내었고 전문침대기업의 입지를 다지는 기회를 잡게 되었다.
에이스 침대의 성공을 이끈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다양한 기초 reference(자료) 조사를 통해 분석해 보았다. ‘최고가 아니면 만들지 않는다’ 라는 유명한 경영철학은 한때 광고의 카피로 사용되어 유행어가 되었을 정도로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많은 의사들이 현대인의 불치병 중에 하나로 과도한 스트레스로 인한 불면증이라고 한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나. CEO경영철학 및 비전 미션의 구체적인 실천노력

에이스 침대의 기업이념은 CEO의 경영철학으로 구체화 되었다.


경영,경제,마케팅,전략,에이스침대,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에이스침대%20마케팅%20전략_hwp_01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에이스침대%20마케팅%20전략_hwp_02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에이스침대%20마케팅%20전략_hwp_03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에이스침대%20마케팅%20전략_hwp_04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에이스침대%20마케팅%20전략_hwp_05_.gif [경영,경제]%20마케팅%20전략%20-%20에이스침대%20마케팅%20전략_hwp_06_.gif
[경영,경제] 마케팅 전략 - 에이스침대 마케팅 전략









목 차

Ⅰ. ACE 개 요
1. 들어가기 전에
2. ACE 침대에 대한 이해
가. ACE침대의 기업이념
나. CEO경영철학 및 비전 미션의 구체적인 실천노력
Ⅱ. ACE 과 거
1. ACE 침대의 이미지 변신책략 배경

Ⅲ. ACE 현 재
1. 경쟁분석
가. 외부상황
1) 국내 가구 시장의 상황
2) 국내 침대 시장의 상황
3) 종합적인 침대소비자의 성향분석(ACE vs 시몬스 vs 대진)
나. 내부상황
1) ACE 침대
2) 경쟁자 분석
다.

▶우리는 업계선구자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완수하고 부단한 기술혁신을 통하여 세계적 상품 생산에 전력을 기울인다.

유료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