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기업戰略과 글로벌戰略및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分析및 맥도날드 향후전망연구 PPT > 학술자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학술자료

맥도날드 기업戰略과 글로벌戰略및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分析및 맥도날드 향후전망연구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29 06:25

본문




Download :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글로벌전략및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맥도날드 향후전망연구 PPT.pptx

그 이후부터 맥도날드는 빅맥, 해피밀과 같은 메뉴를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장의 4대원칙으로 품질, 서비스, 청결, 가치를 두고 있다
(1) 기업개요
_SLIDE_5_
Quality / 품질
품질은 최고의 재료, 엄격한 조리방법 그리고 안전이 검증된 준비 방법, 뛰어난 맛을 지닌 제품을 말합니다.
맥도날드의 목표(goal)는 고객에게 최적의 가격으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2) 기업철학
_SLIDE_7_
2. 맥도날드 가치사슬analysis
_SLIDE_8_
_SLIDE_9_
3. 맥도날드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 (PESTanalysis)
_SLIDE_10_
(1) 법적,정치적 environment(환경)
우리나라는 2004년 1월, ‘한-칠레 FTA`를 최초로 체결하면서 세계 경제 권역에 진입하였다.
우리는 이를 위해 레스토랑의 크루들이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도록 교육하고, 그에 맞는 책임감과 권한을 부여합…(투비컨티뉴드 ) 니다. 이후 점진적으로 타국 혹은 타 권역과의 FTA 협상을 진행하면서, 한국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 34개 회원국 중 31개국과 FTA 체결을 완료한 상태이다.
맥도날드가 고객에게 드리는 것음 음식 이상의 가치입니다. 우리의 목표(goal)는 고객의 기대를 훨씬 뛰어 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2) 기업철학
_SLIDE_6_
Cleanliness / 청결
청경은 레이 크록이 처음 맥도날드 레스토랑을 연 순간부터 지켜오는 맥도날드의 중요한 철학입니다. 우리는 맥도날드의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른 고품질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Value / 가치
맥도날드의 가치는 고품질의 음식, 친절한 직원의 응대, 깨끗한 environment(환경) 그리고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 등 고객이 맥도날드에서 접하게 되는 모든 경험을 말합니다.
맥도날드는 품질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어 맥도날드 품질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최근 중국(中國)에 이어 뉴질랜드와 52번째 FTA를 타결하였으며, 이 외에도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4건의 FTA가 협상 진행 중에 있다
이렇게 각국과 맺은 FTA를 토대로
맥도날드 기업戰略과 글로벌戰略및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分析및 맥도날드 향후전망연구 PPT



순서

맥도날드,기업전략과,글로벌전략,맥도날드,마케팅,P,STP,SWOT,맥도날드,향후전망,PPT,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글로벌전략및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맥도날드 향후전망연구 PPT.pptx( 33 )


%20기업전략과%20글로벌전략및%20맥도날드%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맥도날드%20향후전망연구%20PPT_pptx_01_.gif %20기업전략과%20글로벌전략및%20맥도날드%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맥도날드%20향후전망연구%20PPT_pptx_02_.gif %20기업전략과%20글로벌전략및%20맥도날드%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맥도날드%20향후전망연구%20PPT_pptx_03_.gif %20기업전략과%20글로벌전략및%20맥도날드%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맥도날드%20향후전망연구%20PPT_pptx_04_.gif %20기업전략과%20글로벌전략및%20맥도날드%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맥도날드%20향후전망연구%20PPT_pptx_05_.gif %20기업전략과%20글로벌전략및%20맥도날드%20마케팅%204P,STP,SWOT분석및%20맥도날드%20향후전망연구%20PPT_pptx_06_.gif
설명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글로벌전략및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맥도날드 향후전망연구 PPT ,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글로벌전략및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맥도날드 향후전망연구 PPT경영경제레포트 , 맥도날드 기업전략과 글로벌전략 맥도날드 마케팅 P STP SWOT 맥도날드 향후전망 PPT




레포트/경영경제


맥도날드 기업戰略과 글로벌戰略및 맥도날드 마케팅 4P,STP,SWOT分析및 맥도날드 향후전망연구 PPT




다.
맥도날드는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맥도날드를 방문할 때마다 증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객의 만족이 100%가 될 때까지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_SLIDE_1_

맥도날드

marketing 발표
Marketing
Management
Presentation
_SLIDE_2_
1. 맥도날드 기업紹介
(1) 기업개요
(2) 기업철학

2. 맥도날드 가치사슬analysis

3. 맥도날드 기업environment(환경) analysis (PESTanalysis)

4. 맥도날드 기업전술
(1) 고객만족경영
(2) 광고 캠페인전술
(3) 표준화전술

5. 맥도날드 글로벌전술

6. 맥도날드 SWOTanalysis과 전술
(1) SWOTanalysis
(2) SWOT전술

7. 맥도날드 STPanalysis
(1) Segmentation+Targeting
(2) Positioning

8. 맥도날드 marketing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9. 結論 및 향후展望

INDEX
_SLIDE_3_
1. 맥도날드 기업紹介
_SLIDE_4_
맥도날드는 세계에서 가장 큰 패스트푸드 체인 운영하는 기업으로서 우리나라에는 1988년 88서울올림픽과 함께 찾아왔다. 이는 매장의 주방, 로비부터 화장실, 주차장에 이르기까지 가장 깨끗하고 상쾌한 공간과 시설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맥도날드의 서비스는 음식을 제공하는 데 그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행복과 즐거움이 되도록 노력하는 것입니다. 패티 등을 가공하는 협력사인 맥키에서는 매일 모든 기자재를 분해, 세척하고 작은 나사 하나까지도 깨끗하게 닦아 완전 건조시키는 작업을 하고 매장에서는 매 30분마다 크루들이 손을 씻어 청결함을 유지하도록 노력합니다.
청결에 대한 맥도날드의 뚜렷한 철학은 맥도날드가 전 세계적으로 QSR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는 데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Service / 서비스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는 맥도날드의 성공에 기반이 되어 왔습니다.

학술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