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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서] establishment 計劃書-의류렌탈 업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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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18-06-07 0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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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 한국의 文化(문화)는 선진국의 이미지로 탈피하고 있다 자신을 위해 꾸미는 일은 이젠 아무렇지 않는 일상이 된 것이다.

4. marketing 전술
⇒ 타 회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의류를 대여함으로써 다른 경쟁업체보다 가격 경쟁력을 가지며, 입소문 전술, 광고 등으로 기업의 인지도 및 홍보efficacy 누린다. [레포트]%20창업%20계획서-의류렌탈%20업체_hwp_01_.gif [레포트]%20창업%20계획서-의류렌탈%20업체_hwp_02_.gif [레포트]%20창업%20계획서-의류렌탈%20업체_hwp_03_.gif [레포트]%20창업%20계획서-의류렌탈%20업체_hwp_04_.gif [레포트]%20창업%20계획서-의류렌탈%20업체_hwp_05_.gif [레포트]%20창업%20계획서-의류렌탈%20업체_hwp_06_.gi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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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創業계획서

나래:옷이날개다
(의류렌탈업체)

목 차
Ⅰ. 작성자 역할 분담 내역
Ⅱ. 事業計劃書 개요
Ⅲ. 創業동기
Ⅳ. 기업의 형태 및 조직
Ⅴ. 시장조사 및 analysis(분석)
1. 시장규모와 성장 가능성
2. 주요고객
3. 시장조사 (“섬유저널” 설문資料 첨부)
4. 경쟁업체
5. SWOTanalysis(분석)
6. 4P전술
Ⅵ. 기업운영 방식
1. 創業방식
2. 제품공급
3. 제품 Size
4. 회원관리
5. 대여 절차
6. 배달과 회수
7. 유행지난 제품관리
Ⅶ. 사업행정절차
Ⅷ. marketing 및 사업성공 전술
1. 가격전술
2. 입소문 전술
3. 광고 . 홍보
Ⅸ. 자금조달 및 사업타당성 analysis(분석)
1. 초기예상비용 및 자금조달방법
2. 의류 대여 비
3. 매출계획
4. 추정 매출액 및 소요비용
Ⅹ. 참고資料
Ⅰ. 작업자 역할분담

Ⅱ. 事業計劃書 개요
Ⅲ. 創業동...

創業계획서







나래:옷이날개다
(의류렌탈업체)











목 차


Ⅰ. 작성자 역할 분담 내역
Ⅱ. 事業計劃書 개요
Ⅲ. 創業동기
Ⅳ. 기업의 형태 및 조직
Ⅴ. 시장조사 및 analysis(분석)
1. 시장규모와 성장 가능성
2. 주요고객
3. 시장조사 (“섬유저널” 설문資料 첨부)
4. 경쟁업체
5. SWOTanalysis(분석)
6. 4P전술
Ⅵ. 기업운영 방식
1. 創業방식
2. 제품공급
3. 제품 Size
4. 회원관리
5. 대여 절차
6. 배달과 회수
7. 유행지난 제품관리
Ⅶ. 사업행정절차
Ⅷ. marketing 및 사업성공 전술
1. 가격전술
2. 입소문 전술
3. 광고 . 홍보
Ⅸ. 자금조달 및 사업타당성 analysis(분석)
1. 초기예상비용 및 자금조달방법
2. 의류 대여 비
3. 매출계획
4. 추정 매출액 및 소요비용
Ⅹ. 참고資料
Ⅰ. 작업자 역할분담







Ⅱ. 事業計劃書 개요
Ⅲ. 創業동기
Ⅳ. 기업의 형태 및 조직
Ⅴ. 시장조사 및 analysis(분석)
1. 시장규모와 성장 가능성
2. 주요고객
3. 시장조사
(“섬유저널” 설문資料 첨부)
4. 경쟁업체
5. SWOTanalysis(분석)
6. 4P전술
Ⅵ. 기업운영 방식
1. 創業방식
2. 제품공급
3. 제품 Size

Ⅵ. 기업운영 방식
4. 회원관리
5. 대여 절차
6. 배달과 회수
7. 유행지난 제품관리
Ⅶ. 사업행정절차
Ⅷ. marketing 및 사업성공 전술
1. 가격전술
2. 입소문 전술
3. 광고 . 홍보
Ⅸ. 자금조달 및 사업타당성 analysis(분석)
1. 초기예상비용 및 자금조달방법
2. 의류 대여 비
3. 매출계획
4. 추정 매출액 및 소요비용
Ⅹ. 참고資料



Ⅱ. 事業計劃書 개요

1. 創業동기
⇒ 자기 자신의…(To be continued ) 개성을 중요시 하는 요즘 젊은 세대들은 자기 자신을 꾸미기를 좋아하며, 자신들에게 투자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다. 그러나 20대의 여성들은 일정한 수입이 없어 꾸미는 데는 한계가 있다 이러한 여성들의 심리를 이용해 의류 렌탈 사업을 創業.

2. 시장조사
⇒ 의류시장의 규모는 매우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그 규모는 커져가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시장규모에 비해 의류 렌탈 시장은 아직 미비한 단계라는 판단을 하고 이런 시장을 노려 20대 여성을 주 고객층으로 하는 의류 렌탈 사업 創業.

3. 기업운영방식
⇒ 創業은 매장과 누리망 사이트 創業을 동시에 운영하며, 제휴 가능한 의류 회사와는 제휴관계를 유지함으로써, 의류 저렴하게 구입. 국내 고객의 平均(평균)적 인 size의 옷을 구매하고, 의류는 유행에 민감한 제품이므로 유행이 지난 의류 는 리폼이나 중고 의류로 재판매를 한다. 의류를 구입하는데 있어서

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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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즉 우리는 이런 틈새시장을 노린 것이다. 결혼文化(문화)와 파티文化(문화) 등의 즐기는 文化(문화)가 많이 도입되고 있는 현세에 맞게 의류 대행업을 創業하는 것이다. 또한 자신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현재의 여성들은 보다 더 나아지기 위해 자신의 수입중의 대부분을 단지 꾸임을 위해 투자 하기도 한다.

5. 재무analysis(분석)
⇒ `나래`의 創業 예상비용 및 조달방법과 의류 대여비 및 추정 매출액.

Ⅲ. 創業동기

1. 創業동기

급변하는 시장 속에서 새로운 아이템으로 創業을 한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틈새시장을 노리는 예리함으로 우리는 創業 이란 걸 처음 한다. 자신을 더 빛내고 싶어 하는 사람들의 그런 면을 잘 이용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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