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25 편의점의 물류운영시스템 > 학술자료

본문 바로가기


학술자료

GS 25 편의점의 물류운영시스템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10 00:51

본문




Download : GS 25 편의점의 물류운영시스템.pptx









설명


GS%2025%20편의점의%20물류운영시스템_pptx_01_.gif GS%2025%20편의점의%20물류운영시스템_pptx_02_.gif GS%2025%20편의점의%20물류운영시스템_pptx_03_.gif GS%2025%20편의점의%20물류운영시스템_pptx_04_.gif GS%2025%20편의점의%20물류운영시스템_pptx_05_.gif GS%2025%20편의점의%20물류운영시스템_pptx_06_.gif



GS 25 편의점의 물류운영시스템
GS 25 편의점의 물류운영시스템
순서


GS,편의점,물류운영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GS 25 편의점의 물류운영시스템 , GS 25 편의점의 물류운영시스템경영경제레포트 , GS 편의점 물류운영시스템

Download : GS 25 편의점의 물류운영시스템.pptx( 52 )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Market Analysis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GS리테일
01

진실된 마음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GS 25 편의점의 물류운영시스템

_SLIDE_2_
INDEX
Market Analysis
Introduction
Competition Strategy
System ‘ SC ’
Efficient Rotation
GS리테일 GS25 기업탐방
FeedBack

_SLIDE_3_
Introduction
01

01 Introduction

_SLIDE_4_

Introduction
GS 25 선정이유
01

진실된 마음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Friendly
친근함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친근함”
생산운영관리 측면에서 바라본
“소매유통업”

_SLIDE_5_
01
Introduction
GS 리테일 사업부
국내 가맹점 수 약 6,000 이상

2013 1분기 Sales 약 3조
EBIT 1,062억
_SLIDE_6_

01
Introduction
GS 리테일 조직가치
Fair
올바른
Fresh
신선한
Friendly
친근함
Fun
즐거운
4F
4F
_SLIDE_7_
Market Analysis
02

02 Market Analysis

_SLIDE_8_
Market Analysis
입점과정
02

개발직원이 편의점이 들어서기에
좋은 자리를 analysis,
foundation(창업)說明(설명) 회를 열어 점주를 모집
점주가 직접 자리 선정

점포를 OPEN 하려고 할 때,
개발담당자가 현장조사 를 나가 예상수입, 거주자 연령대, 세대 수, 동선 등을 조사

_SLIDE_9_

입점 선호자리
유동인구, 배후인구 많은 곳. 대로보다는 이동하다 모이는 통로
Market Analysis
입점과정
02
_SLIDE…(skip) _10_
Competition Strategy
03

03 Competition Strategy

_SLIDE_11_
Competition Strategy
경쟁전술수립
03

경쟁 우위 전술 중 差別화 전술 사용

제품이나 서비스, 디자인, 이미지 등 어떤 면에서든지 경쟁업체와
구분되는 독특한 특징

점격유지
대형마트와
差別화
경쟁업체와 差別화

_SLIDE_12_

점격유지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점격 유지’

이를 위해서,

환경위생센터제도 실시

점포 매월 불시 모니터링 실시
Competition Strategy
경쟁전술수립
03

_SLIDE_13_

대형마트와
差別화
‘ 편의성’ 이 핵심전술

ATM, 24시간 영업 : 수익성보다는 소비자들이 언제나
쉽게 찾을 수 있는 편의성 추구

ATM기에는 단순한 현금 입, 출금 기능 외에도 여러가지 기능 포함

고객 편의를 위한 서비스 제공 : 택배, 공공요금 수납,
비상약품, 생활용품 구비

생활편의 시설 : 현금인출, 교통카드 충전, 휴대폰 충전 등

Competition Strategy
경쟁전술수립
03

_SLIDE_14_

경쟁업체와 差別화
신용카드 결제거부 절대 NO!

고객서비스센터 (해피콜)에서 답변
D+2일안에 무조건!

PB상품 差別화

PB상품 : 백화점, 슈퍼마켓, 등 대형소매상이
자기 매장의 characteristic(특성)과 고객의 성향에
맞게 독자적으로 개발한 브랜드 상품
Competition Strategy
경쟁전술수립
03

_SLIDE_15_
System SC
04

04




다.

학술자료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