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marketing SWOT,STP,4P전략analysis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 > 중간과제물

본문 바로가기


중간과제물

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marketing SWOT,STP,4P전략analysis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14 11:08

본문




Download : 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pptx







_SLIDE_1_
_SLIDE_2_
1. 커피빈 기업紹介(소개)

2. 커피빈 기업環境(환경)analysis(분석)

3. 커피빈의 strategy성공비결

4. 커피빈 주요 서비스strategy

5. 커피빈 SWOTanalysis(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6. 커피빈 STPanalysis(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커피빈 마케팅 4P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INDEX
_SLIDE_3_
1. 커피빈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기업명 : 커피빈 The Coffee Bean
창립 : 1963년 로스앤젤레스 브랜트우드
창립자 : 허버트 B. 하이만 & 모나 하이만
CEO :John Dawson
홈페이지: www.coffeebeankorea.com
_SLIDE_5_
2. 커피빈 기업環境(환경)analysis(분석)
_SLIDE_6_

(1) 기술적 環境(환경)
- 정보 통신 기술 및 인터넷(Internet) 발달→ 글로벌 기업성장 가속화
- 교통 및 보관 기술 발달 → 전세계 생산된 원두의 안정적 공급기반
- 에스프레소 커피기계 발달은 위협 요인
(2) 경제적 環境(환경)
- 경제 불황→ 체감경기 빠른 속도로 악화→ 소비 위축
- 곡물가격에 이어 커피원두의 국제 가격 사상최고치 경신
- 환율상승→ 원자재 및 로열티 비용 인상
_SLIDE_7_

(3) 정치, 법적 環境(환경)
- 멜라닌 파동→ 식품업계 규제 강화
- 위생관리와 식품관리 규제가 여론화 되고 강화
- 흡연에 대한 규제 강화
(4) culture적 環境(환경)
- 프리미엄 브랜드 선호도 강화
- 새로운 culture 공간 정립
- 웰빙, 다이어트 식품에 관심 증대

_SLIDE_8_
3. 커피빈의 strategy성공비결
_SLIDE_9_
(1) 부드러운 커피 맛으로 여성 고객에 어필

스타벅스는 오래 볶아 까맣게 된 다크 로스트(d…(drop) ark roast)를 선호,

BUT 커피빈은 약간 볶은 라이트 로스트(light roast), 즉 약배전 방식
조사에 따르면 나이가 어릴수록, 여성 고객일수록 라이트 로스트를 선호.
-` 이 때문에 커피 빈의 라이트 로스트 커피는 여성 고객의 취향과 잘 맞아 떨어진 차별화 strategy의 성공
_SLIDE_10_
(2) 웰빙 컨셉
커피는 물론 베이글, 쿠키, 샌드위치, 케이크 등 모든 베이커리를 만드는 데 팻 프리(fat-free)의 고급원료만을 사용
-` 크림이 듬뿍 들어간 커피를 마시면서도 날씬함을 유지하길 바라는 젊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는 strategy의 성공

커피 빈의 아이스 블렌디드 제품에는 저지방 우유가 사용될 뿐 아니라 모든 음료가 무 지방, 무설탕 파우더로도 제조될 수 있기 때문에 몸매를 생각하면서 맛있는 것을 먹고 싶어 하는 여성 고객과 연예인들로부터 많은 지지를 받고 있다아

_SLIDE_11_
(3) 엄격한 품질관리

아르바이트생은 오직 매장서빙만, 커피 제조는 바리스타만 함
1시간마다 원두커피 (오늘의커피: drip커피) 를 새로 준비하고,
3시간 마다 에스프레소샷맛을 체크함
직영점 체제 고수

_SLIDE_12_
4. 커피빈 주요 서비스strategy
_SLIDE_13_

지원 설비(Supporting Facility)
:매장건물, 커피머신, 테이블, 흡연실, 창고, 냉난방 기기, 화장실, 주차장(일부매장)
보조용품(Facilitating Goods)
:원두, 차(Tea), 우유, 크림, 쿠키, 빵, 텀블러, 머그 잔, 빨대,쿠폰,상품권
정보(Information):품목별 판매 내역, 알림 진동벨(대기 정보 제공)
명시적 서비스(Explicit Service)
:최고의 커피 맛과 향, 분위기 있는 공간,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묵시적 서비스(Implicit Service)
:직원의 친절, 세련된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이미지, 커피 품질에 대한 만족

_SLIDE_14_
5. 커
커피빈,전략성공비,커피빈,마케팅,SWOT,STP,P전략과,커피빈,향후방향제언,PPT,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marketing SWOT,STP,4P전략analysis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


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 , 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경영경제레포트 , 커피빈 전략성공비 커피빈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



Download : 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pptx( 25 )





설명

순서
%20전략성공비결과%20커피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커피빈%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1_.gif %20전략성공비결과%20커피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커피빈%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2_.gif %20전략성공비결과%20커피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커피빈%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3_.gif %20전략성공비결과%20커피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커피빈%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4_.gif %20전략성공비결과%20커피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커피빈%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5_.gif %20전략성공비결과%20커피빈%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과%20커피빈%20향후방향제언%20PPT_pptx_06_.gif
커피빈 전략성공비결과 커피빈 marketing SWOT,STP,4P전략analysis과 커피빈 향후방향제언 PPT




다.

중간과제물 목록

Total 552건 1 페이지
중간과제물 목록
번호 제목 날짜
552 신호 및 시스템 3판 solution(솔루션) (저자 Pillips , 3rd ed) 10-06
551 louis vuitton 마케팅,세계적인 브랜드 루이비통,명품마케팅책략사례(instance),브랜드마케팅,서… 10-06
550 (A+ 레포트(report) ) 콜버그의 도덕성 발달 이론(理論) 10-01
549 데이터베이스 5판 해답 database system concepts 5th solution 10-01
548 카카오톡 SWOTanalysis(분석) 10-01
547 현재의 학습자가 거주하고 있는 지역사회의 관련된 이슈(문제)를 설정해서, 지역사회복지이론(理論)과 관련된 로… 10-01
546 유비쿼터스의 개념과 유비쿼터스 컴퓨팅의 특징 및 기술, 적용분야, 서비스 종류 10-01
545 로스만의모델유형을 정리(arrangement)하고 로스만모델에 따른 지역社會福祉士의역할을 제시하시오 10-01
544 중국(中國)의 a social worker(사회복지사) 의 특징 및 자격요건 10-01
543 [공학] 논리회로 설계 및 experiment(실험) - 가산기와 감산기 10-01
542 신호및시스템 signals systems and transforms 4판 정답 10-01
541 어린이집 운영計劃書(계획서) , 보육시설,보육기관 운영計劃書(계획서) 10-01
540 자녀의 발달단계별 부모-자녀 간 갈등(아동기, 靑少年(청소년) 기 자녀의 부모자녀갈등) 10-01
539 에스오일자기紹介(소개)서+면접己出문제,에스오일(생산직신입)자기소개서,S-OIL합격자기紹介(소개)서,S-OIL… 10-01
538 설빙의 china(중국) 진출 책략분석 10-01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