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marketing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 중간과제물

본문 바로가기


중간과제물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marketing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06 14:43

본문




Download : 삼성옴니아.ppt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reference(자료)입니다
Internet으로 검색한reference(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reference(자료)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아이폰,옴니아,애플,스마트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삼성옴니아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폰 옴니아 애플 스마트폰 마케팅
서 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analysis
1.1 조사목적
1.2 주제선정 배경
1.3 전반적인 시장analysis
1.4 현재 휴대폰 시장실태
1.5 휴대폰 시장의 變化

본 론. 삼성 옴니아2의 마케팅 analysis
2.1 시장 analysis(시장 매력도, SWOT)
2.2 STP analysis
2.3 4P analysis

결 론. 마케팅 analysis 結論(결론)
3.1 結論(결론)
3.2 향후 기대 plan


삼성 옴니아 마케팅 analysis
목차
서 론. 조사목적과 주제선정 배경
본 론. 삼성 옴니아2의 마케팅 analysis
결 론. 마케팅 analysis 結論(결론)
1.1 조사목적
1.2 주제선정 배경
1.3 전반적인 시장analysis
1.4 현재 휴대폰 시장실태
1.5 휴대폰 시장의 變化
1
서 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analysis
서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analysis
1. 조사목적
스마트 폰 열풍에 따른 휴대폰 시장의 變化
최근 IT시장의 가장 큰 變化
스마트 폰 등장에 따른 삼성의 대응전략(戰略) 이 큰 관심
2. 주제 선정 배경
아이폰의 등장으로 세계 휴대폰 시장에 큰 파장이 일어남
이에 대응하여 휴대폰 시장에서 2위를 지키던
삼성의 옴니아2 의 마케팅 전략(戰略) 을 analysis해보고자 함
서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analysis
3. 전반적인 시장analysis
핸드폰의 대중화
(생활의 필수품)
+
IT의 대중화

스마트폰 열풍
PC가 휴대폰
속으로
IT기기의 소형화
+
기술의 통합과 융합
서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analysis
4. 현재 휴대폰 시장 실태
회 사
2009판매량
(1,000개)
2009
시장점(長點)유율(%)
2008 판매량
(1,000개)
2008
시장점(長點)유율(%)
비고(%)
Nokia
440,881.6
36.4
472,314.9
38.6
-2.2
Samsung
235,772.0
19.5
199,324.3
16.3
3.2
LG
122,055.3
10.1
102,789.1
8.4
1.7
Motorola
58,475.2
4.8
106,522.4
8.7
-3.9
Sony Ericsson
54,873.4
4.5
93,106.1
7.6
-3.1
Others
299,179.2
24.7
248,196.1
20.3
4.4
합계
1,211,236.6
100.0
1,222,252.9
100.0
-0.9
<2009년 휴대폰 판매실태>
서론…(省略) . 전반적인 시장상황 analysis
5. 휴대폰 시장의 變化
KT(월mean or average(평균) )
’09. 1 ~ 11월
’09. 12 ~ ’10. 1
비교
총트래픽
전체 휴대폰
91,673,238
204,356,381
2.2배 증가
스마트폰
415,314
50,836,844
122배 증가
가입자당
mean or average(평균) 트래픽
전체 휴대폰
6.2
13.6
2.2배 증가
스마트폰
14.0
150.5
10.7배 증가
<국내 아이폰 도입 이후 데이터 트래픽 월mean or average(평균) 비교(단위:mb)>
2.1 시장 analysis(시장 매력도, SWOT)
2.2 STP analysis
2.3 4P analysis
2
본 론. 삼성 옴니아2의 마케팅 analysis
시장매력도 analysis(외형적 요인)
지난 해 세계 스마트폰 시장 규모는 1억 7420만대
삼성, 세계 스마트폰 시장점(長點)유율 3.3%..HTC 이어 5위
세계 스마트폰 시장 규모가 2009년 1억7750만대에서 올해 2억2780만대, 2xxx년 2억8330만대, 2012년 3억3860만대 등으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

시 장 규 모
시 장 잠 재
시장매력도 analysis(외형적 요인)
성 장 률
시장매력도 analysis(구조적 요인)
현재 시장내에서의 경쟁
☞ 스마트폰 기업 간 경쟁뿐만 아니라 넷북, 테블릿PC, e북 단말기 등
다양한 모바일 누리망 기기 간 경쟁도 심화
대체제로부터의 위협
시장매력도 analysis(구조적 요인)
통신사업자가 서비스를 주도 →
사업자와 무관하게
다양한 서비스 제공 가능
통화 중심 →
애플리케이션 중심

기능중심 →
운영체제(OS),
애플리케이션으로 확대
사회 文化(문화)적 환경
시장매력도 analysis(환경적 요인)
SWOT analysis(1 / 5)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통한
지속적인 改善(개선) 과 보완

기존 제품보다 改善(개선) 된 스마트 폰 등장

느린 속도와 反應
악성코드 등 보안 문제

직장인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션
고화질카메라&인코딩없는 DivX 플레이어
빠른 A/S, 교체형 배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삼성옴니아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순서

Download : 삼성옴니아.ppt( 53 )







다.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marketing swot.stp,4p戰略analysis(분석)




_ppt_01_.gif _ppt_02_.gif _ppt_03_.gif _ppt_04_.gif _ppt_05_.gif _ppt_06_.gif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report) 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본 reference(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중간과제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