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Internet 숙박업소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중간과제물

본문 바로가기


중간과제물

[소비자행동론]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Internet 숙박업소 business plan…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10 01:36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인터넷숙.hwp




. 기업이념 : 세계를 내 집같이... EASY-TRIP는 전 세계를 대상으로 숙박업체의 예약을 대행할 것이다. 그러므로 고객이 원하는 숙박업체에서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취지에서 EASY-TRIP는 집처럼 편안한 숙박시설을 제공해 준다는 뜻을 내포하고 있다 . 기업goal(목표) : 3P (Three-P) Pleasure Personality Principal 우리는 귀하께 즐거움과 만족을 제공해 드리는 동시에 개성을 존중해 드립니다. 우선적으로 현재의 가장 큰 경쟁자인 기존의 사이버 관광 기업들의 특징 및 사이버 관광산업에 대한 문제점(問題點) 등을 개괄적으로 살펴볼 것이다.
순서


사업계획서,마케팅,인터넷,숙박업소,여행,관광레저,사업계획




다. 그러면서도 원리, 원칙을 확고히 지켜갑니다 EASY-TRIP는 여타 시중의 여행 사이트들과는 달리 숙…(drop) 박업체에 대한 예약만을 전담하기 때문에 개별 고객에 대한 개성을 충분히 존중할 수 있다는 discrimination화를 가지고 있다 이하에서는 EASY-TRIP의 성공적인 시장 진입과 수익창출을 위한 외부environment을 알아볼 것이다.Ⅰ. 기업의 개요, , Ⅱ. 사이버 관광산업의 거시환경적 분석, 1. 사이버 관광이란, 2. 국외 사이버 관광 현황, 3. 국내 사이버 관광 현황, 4. 사이버 관광의 문제점, , Ⅲ. EASY-TRIP의 자사 내부 분석 및 운영 계획, 1. EASY-TRIP의 특징, 2. TARGETING, 3. 4P 전략 , , , FileSize : 90K , [소비자행동론] [사업계획서] 인터넷 숙박업소 사업계획서관광레저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마케팅 인터넷 숙박업소 여행

Download : [사업계획서]인터넷숙.hwp( 39 )



Ⅰ. 기업의 개요, , Ⅱ. 사이버 관광산업의 거시environment(환경) 적 분석, 1. 사이버 관광이란, 2. 국외 사이버 관광 현재상황, 3. 국내 사이버 관광 현재상황, 4. 사이버 관광의 problem(문제점), , Ⅲ. EASY-TRIP의 자사 내부 분석 및 운영 계획, 1. EASY-TRIP의 특징, 2. TARGETING, 3. 4P 전략 , , , 파일크기 : 90K







사업계획/관광레저
[소비자행동론]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 Internet 숙박업소 business plan document(사업計劃書)



설명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1_.gif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2_.gif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3_.gif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4_.gif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5_.gif [사업계획서]인터넷숙_hwp_06_.gif

Ⅰ. 기업의 개요

Ⅱ. 사이버 관광산업의 거시environment적 分析
1. 사이버 관광이란
2. 국외 사이버 관광 내역
3. 국내 사이버 관광 내역
4. 사이버 관광의 문제점(問題點)

Ⅲ. EASY-TRIP의 자사 내부 分析 및 운영 계획
1. EASY-TRIP의 특징
2. TARGETING
3. 4P 전략(strategy)



1. 기업명 : EASY-TRIP 인터넷(Internet)에 메인 기반을 둔 기업으로 처음 하기에 소비자에게 사이버틱하고 편리한 이미지를 심어줌과 동시에 숙박업체 예약 대행 업체로서의 충실한 이미지 구현을 위해 회사명을 EASY-TRIP로 정하게 되었다.

중간과제물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