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술과 미래 마케팅전술제언 > 기말시험

본문 바로가기



기말시험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술과 미래 마케팅전술제언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14 07:29

본문




Download :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미래 마케팅전략제언.pptx









순서

빅토리아시크릿,마케팅PPT,빅토리아시크릿,브랜드과,마케팅,SWOT,STP,P전략과,미래,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PPT]%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1_.gif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PPT]%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2_.gif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PPT]%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3_.gif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PPT]%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4_.gif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PPT]%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5_.gif [빅토리아시크릿%20마케팅PPT]%20빅토리아시크릿%20브랜드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과%20미래%20마케팅전략제언_pptx_06_.gif

설명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술과 미래 마케팅전술제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marketing 발표
_SLIDE_2_
1. 빅토리아시크릿 기업introduce
(1) 브랜드introduce
(2) 브랜드컨셉

2. 속옷시장 상황analysis

3. 빅토리아시크릿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빅토리아시크릿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빅토리아시크릿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기타 marketing 활동 사례(instance)
(1) 이미지 marketing
(2) 브랜드marketing
(3) 타겟marketing

7. future(미래) marketing 책략 제언
CONTENTS
_SLIDE_3_
1. 빅토리아시크릿 기업introduce
_SLIDE_4_
1977년에 설립된 미국의 가장 큰 여성 대상 란제리 브랜드
Victor...

_SLIDE_1_




marketing 발표
_SLIDE_2_
1. 빅토리아시크릿 기업introduce
(1) 브랜드introduce
(2) 브랜드컨셉

2. 속옷시장 상황analysis

3. 빅토리아시크릿 SWOTanalysis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4. 빅토리아시크릿 STPanalysis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5. 빅토리아시크릿 marketing 4P책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기타 marketing 활동 사례(instance)
(1) 이미지 marketing
(2) 브랜드marketing
(3) 타겟marketing

7. future(미래) marketing 책략 제언
CONTENTS
_SLIDE_3_
1. 빅토리아시크릿 기업introduce
_SLIDE_4_
1977년에 설립된 미국의 가장 큰 여성 대상 란제리 브랜드
Victoria’s Secret, Victoria’s Secret Sports, PINK, Cosmetics(Perfume, Body)
유명 모델들을 ‘Angel’로 내세운 패션쇼를 통해 미국인들의 란제리에 대한 개념(槪念)을 바꿔놓음 (란제리도 패션!)
란제리라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접근을 용이하게 한 대표주자
(1) 브랜드introduce
_SLIDE_5_

프랑스와 영국의 혼혈인인 모델 빅토리아 -고급스럽고 세련되고, 게다가 섹시하기까지한 취향을 가진 빅토리아의 비밀- 라는 가상의 인물을 만들어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

(2) 브랜드컨셉
_SLIDE_6_
2. 속옷시장 상황analysis
_SLIDE_7_
(1) 수입 이너웨어 시장의 확대

‘캘빈클라인 언더웨어’는 수입 내의 브랜드로는 최초로 400억 원 외형을 돌파하면서 수입 시장의 가능성을 예고했으며, 이 뒤를 이어 ‘디젤언더웨어’, ‘엠포리오 아르마니 언더웨어’, ‘지스타 언더웨어’ 등이 런칭, ‘게스 이너웨어’, ‘리바이스 언더웨어…(투비컨티뉴드 ) ’ 등이 시장 진입하는 등 다양한 수입 브랜드 시장의 확대로 인한 치열한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아
_SLIDE_8_
(2) 다양한 제품 판매, 패션 브랜드의 이너웨어 진출
단일 브랜드로서 유통망을 아무리 확장한다 해도 최대 250~300억 원대로 매출에 한계
-` 점차 이너웨어와 아웃웨어의 경계가 무너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 아우터, 잡화, 코스메틱에 이르기까지 멀티 브랜드화가 새로운 경향
-` 매장을 대형화 하거나, 가방신발소품 등 잡화 라인을 이너웨어 매장에 복합 구성한 대형 토털샵 전환을 시도

_SLIDE_9_
3. 빅토리아시크릿 SWOTanalysis
_SLIDE_10_
(1) Strength

- 독보적인 섹시이미지 보유
- 유명모델 캐스팅으로 높은 인지도
- 명품의 대중화 책략(합리적 가격의 고품질)
- 편리한 온-라인사이트 구성
- 다양한 하위 라인(Design 14개, 기능 4개)
- 화려한 패션쇼로 소비자들에게 강력한 인식을 심어줌
_SLIDE_11_
(2) Weakness

- 비교적 한정된 타겟층
- 란제리에 대한 퇴폐적인 인식
- 패션쇼의 선정성 시비
_SLIDE_12_
(3) Opportunity

- 이너웨어의 패션화
- 여성 이너웨어 시장의 꾸준한 성장
- S라인의 몸매 가꾸기 열풍
- 다수의 마니아층 보유
- 과감해진 노출 유행
- 10대의 속옷 관심 증가
- 속옷 시장의 매스티지 상품에 대한 수요 요구 증가
_SLIDE_13_
(4) Threat

- 文化(culture) 적 차이
- 환율 변화로 인한 지나친 가격 변동률
- 국내 업체의 독보적 시장 점유율
- 저가 이너웨어 업체 확산 및 수입 브랜드 런칭 확산으로 인한 치열한 경쟁
- 비만율의 증가로 주력 제품의 매출 감소
- 대형마트 저가 제품 등장
_SLIDE_14_
4. 빅토리아시크릿 STPanalysis
_SLIDE_15_

세분시장1
세분시장2
세분시장3
세분시장4
세분시장5
인구통계학적 特性(특성)
여성 15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술과 미래 마케팅전술제언

Download :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미래 마케팅전략제언.pptx( 91 )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미래 마케팅전략제언 ,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미래 마케팅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빅토리아시크릿 마케팅PPT 빅토리아시크릿 브랜드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과 미래 마케팅전략제언



다.

기말시험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