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마케팅事例(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신라호텔 향후전략(戰略) 제언 > 기말시험

본문 바로가기


기말시험

[신라호텔 마케팅事例(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신라호텔 향후전략(戰…

페이지 정보

작성일18-10-01 03:35

본문




Download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pptx




국적을 지니되, 동시에 세계성을 지향한다는 취지 아래 설정된 신라호텔의 원대한 지표는 가장 민족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고유의식의 세계화로써 오늘의 발전을 기하게 하는 튼실한 내면적 토대가 되어 왔습니다. 이러한 진취적 기상으로 빛나는 업적을 남긴 신라의 얼은 오늘날 `신라호텔의 세계명문 호텔화`라는 기업이념과도 잘 부합되고 있습니다.
(2) 경영철학
_SLIDE_6_
2. 신…(skip) 라호텔 SWOT分析(분석)
_SLIDE_7_
한국적인 전통미

자체 서비스 교육센터 운영

F&B와 연회에서의 강세

고급스러운 이미지
Local Brand 로 인한 브랜드
인지도가 낮음

전통적이고 보수적인 이미지

해외 marketing 능력 열세

China,Japan을 포함한 동남아
관광객의 증가

주5일제 시행으로 인한
내국인 F&B 고객 증가

내수경기 침체

강남지역 경쟁호텔의
지속적인 성장

기업공개(상장기업)에 따른 부담감
S
W
O
T
_SLIDE_8_
3. 신라호텔 STP分析(분석)
_SLIDE_9_
자기만족형
편의추구형
자기과시형
고급추구형
주변의 시선을 의식,
과시욕구
시설보다 서비스 중시
외국인, 10~20대
서비스는 물론
부대시설까지 중시
귀빈, 고위층
업무목적 호텔 사용
30~40대 사업가
(1) Segmentation
_SLIDE_10_

외국인비즈니스맨,고급관광객

국빈, 각 분야 정상급 인사

세계적 경영자 및 리더

최고 수준 주방장
差別(차별) 화된 메뉴
최상의 전망 확보
한국 전통의 분위기
Targeting
(2) Targeting
_SLIDE_11_

서비스 품질低
가격 高
서비스 품질高
가격 低
르네
상스
신라
호텔

롯데
호텔

쉐라톤워커힐
메이필드
(3) Positioning
_SLIDE_12_
4. 신라호텔 marketing 믹스 4P전술
_SLIDE_13_

가치 증대 서비스

가치 지원 서비스

核心
서비스

본원적 욕구 충족 : 호텔 숙박
호텔 리셉션 , 숙박 가능한 시설등(Standard Suite Executive Premier)
시설 : 연회장, 면세점, 쇼핑 아케이드
휴식공간 : 골프장, 피트니스 센터, 수영장
식사 : 한 중 일 식 레스토랑 등등
전술적 分析(분석)
(1) Product
_SLIDE_14_

대부분 수요층은
해외 비즈니스 고객

Download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pptx( 53 )



레포트/경영경제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 신라호텔 마케팅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과 마케팅 SWOT STP P전략 신라호텔 향후전략제언







[신라호텔%20마케팅사례%20PPT]%20신라호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라호텔%20향후전략제언_pptx_01_.gif [신라호텔%20마케팅사례%20PPT]%20신라호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라호텔%20향후전략제언_pptx_02_.gif [신라호텔%20마케팅사례%20PPT]%20신라호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라호텔%20향후전략제언_pptx_03_.gif [신라호텔%20마케팅사례%20PPT]%20신라호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라호텔%20향후전략제언_pptx_04_.gif [신라호텔%20마케팅사례%20PPT]%20신라호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라호텔%20향후전략제언_pptx_05_.gif [신라호텔%20마케팅사례%20PPT]%20신라호텔%20기업분석과%20마케팅%20SWOT,STP,4P전략분석및%20신라호텔%20향후전략제언_pptx_06_.gif

다.[신라호텔 마케팅事例(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신라호텔 향후전략(戰略) 제언
순서

[신라호텔 마케팅事例(사례) PPT] 신라호텔 기업分析과 마케팅 SWOT,STP,4P전략(戰略) 分析및 신라호텔 향후전략(戰略) 제언
설명


신라호텔,마케팅사례,PPT,신라호텔,기업과,마케팅,SWOT,STP,P전략,신라호텔,향후전략제언,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1. 신라호텔 기업intro
(1) 신라호텔 개요
(2) 경영철학

2. 신라호텔 SWOT分析(분석)

3. 신라호텔 STP分析(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신라호텔 marketing 믹스 4P전술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5. 그외 marketing 전술
(1) 내부marketing
(2) 環境(환경)marketing
(3) 한글marketing

6. 향후전술방향 제언
INDEX
_SLIDE_3_
1. 신라호텔 기업intro
_SLIDE_4_
내용
위치
서울시 중구 장충동
등급
특 1급
설립
1979. 3. 8
객실
465실 (스위트 룸 34실)
부대시설
대연회장, 중소연회장 12개
비즈니스 센터, 실 내외 수영장
특이사항
02~06 세계100대 호텔
04~09 한국최고의 호텔
(1) 신라호텔 개요
_SLIDE_5_
고유의식의 세계화 : 가장 민족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인 것
타 호텔과 구분되는 우리나라 고유文化에 바탕을 둔 差別(차별) 화
끊임없는 서비스 품질향상을 위한 노력
고객만족과 고객가치의 중시

-신라호텔의 기업이념과 정신은 우리겨레 5천년의 文化와 history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한반도에서 일찍이 가장 찬란한 文化를 꽃피운 신라는 우리겨레의 예술미를 궁극적 정수로 끌어올리어 후대에 전승시켰을 뿐 아니라 삼국통일을 달성하였으며, China과 Japan을 비롯하여 해외 여러 나라들과 물적 인적 교류 또한 활발하였습니다.

기말시험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