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vis(리바이스)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파워포인트 > 기말시험

본문 바로가기


기말시험

levis(리바이스)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18-10-01 04:46

본문




Download :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






가죽 패치의 그림처럼 두 마리의 말이 실제로 리바이스 청바지를 양방향에서 당겼으나 바지가 너무 튼튼해 말들이 병들어 쓰러졌다고 한다함

Ⅱ. Levi`s의 introduce
LEVI’S
4. Levi`s Logo

1873년 리바이 스트라우스와 재단사 쟈콤 데이비스는 바지포켓이 잘 터지는 것을 막기 위하여 바지에 구리 리벳을 부착하는 공정에 대한 특허를 획득, 진의 포켓에 리벳을 박은 청바지를 생산하기 처음 함
Ⅱ. Levi`s의 introduce
LEVI’S
Levi`s Logo

리바이스는 자신들의 브랜드를 discrimination화하고 모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Tab, Button 등에도 자신들만의 고유한 표시를 하고 세계 각국에 상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1_.gif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2_.gif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3_.gif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4_.gif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5_.gif levis(리바이스)%20마케팅전략분석%20파워포인트_ppt_06_.gif



levis,리바이스,마케팅전략,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Ⅱ. Levi`s의 introduce
LEVI’S
3.Levi`s Logo
뒷주머니의 아치 모양 박음질

이것은 1873년에 생겨났는데 당시 ‘웨이스트 오버럴’의 뒷주머니에 미국을 상징하는 독수리 날개를 의미하는 활모양 박음질 선을 넣은 것이 처음 처음 이었다.

levis(리바이스)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파워포인트




순서


Download :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ppt( 19 )


levis(리바이스) marketing 전략(戰略) 분석 파워포인트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levis(리바이스)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levis 리바이스 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레포트/경영경제
목차
Ⅰ. 서론
선정동기 및 이유
Ⅱ. Levi`s introduce

Ⅲ. Levi`s 마케팅 分析(분석)
1. 외부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2. 내부 environment(환경) 分析(분석)

Ⅳ. Levi`s 성공과 실패
1. 성공요인
2. 실패요인

Ⅴ. 結論
1. Levi`s의 앞으로의 대안
2. Levi`s의 未來

LEVI’S
Ⅰ. 서론 선정동기
LEVI’S
청바지 하면 Levi`s를
떠올리며 동시에 최고의 가치를 지닌
청바지로 인정
고가의 가격에도 불구하고
최대 청바지 시장을 장악한
다국적 기업
Levi`s는 여전히 청바지라는 젊음의 상징으로 최고의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Levi`s Korea가 한국 시장에서 급성장한 이유에 대한 가장 근본原因이 있음


Ⅱ. Levi`s의 introduce
LEVI’S
1829년 리바이 스트라우스 출생
1847년 미국 이주.
이복형제가 경영하던 의류 관련사업에 합류
1853년 센프란시스코 광부를 대상으로
`오버올(Overall)`이란 작업복을 만들어 팔기 처음
1850년 리바이 스트라우스 사를 설립
1928년 LS&CO, Levi`sⓡ 상표 등록
1. Levi`s 역사(歷史) 및 연혁
Ⅱ. Levi`s의 introduce
LEVI’S
1. Levi`s 역사(歷史) 및 연혁
2000년 엔지니어드 진 출시
2003년 Type 1™ 출시
2003년 제 1회 501ⓡ DAY 진행
2005년 New 리바이스 엔지니어드 진 런칭.
N3BP,리바이스 레이디 스타일 런칭
2006년 아틀란티스 엔지니어드진 런칭.
조재진 광고 501ⓡ 출시
2007년 친environment(환경) 데님, 에코 진 런칭
2008년 모던 헤리티지 룩,카퍼진 새롭게 런칭
2009년 인디고 진 출시
Ⅱ. Levi`s의 introduce
LEVI’S
2. Levi`s 의 경영철학과 사회활동
“ 개인에게 역량을 부여하고 (empowerment),
다양성과 팀워크를 존중하며, 윤리적…(skip) 인 경영을 한다 ”
리바이 스트라우스 재단을 설립,
연간 2천만불 이상을 40여 개 국의 지역 단체에 자선 기부금으로 지원

100여 개가 넘는 지사에 지역사(歷史)회 참여 팀이 구성되어 있으며,

한국의 지역사(歷史)회 참여 팀 역시 매년 3만 5천불 가량을 사회복지 단체에 기부,
복지관 청소, environment(환경) 정화 운동, 장애인 가정 돕기 등에 사용되고 있음.

Ⅱ. Levi`s의 introduce
LEVI’S
3. Levi`s Logo

“리바이스”라는 브랜드는 사람들이
리바이 스트라우스가 만든 바지를
리바이스 팬츠(Levi’s Pants)라고
부르게 되었고 리바이스 팬츠라는
말이 퍼지면서 ‘리바이스(Levi’s)라는
지금의 브랜드가 생겨나게 되었다. 이 아치 모양의 박음질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의류 상표로 등록되어 있음
Ⅱ. Levi`s의 introduce
LEVI’S
3. Levi`s Logo

리바이스의 상징 가죽 패치이다.

기말시험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