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호텔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힐튼호텔 marketing 전술,서비스전술,경영전술分析및 나의opinion(의견) > 서식논문

본문 바로가기


서식논문

힐튼호텔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힐튼호텔 marketing 전술,서비스전술,경영전술分析및 나의opinion(의견)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6-11 19:32

본문




Download :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힐튼호텔 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또한 Conrad Hilton이 뉴욕 주 뉴욕에 있는 구 월도프 아스토리아, `The Greatest of Them All`을 매입하여 더욱 더 성장을 하게 되었다.
1943년 뉴욕 시에 있는 루즈벨트 호텔과 플라자 호텔을 매입을 하게 되어 힐튼은 미국 최초로 전국적인 호텔 그룹으로 성장하게 되었고 1946년에 Hilton Hotels Corporation이 설립되었으며 뉴욕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다.
1964년 Hilton International이 Conrad Hilton을 사장으로 둔 별도의 회사로 설립되었고 2년 후에 Hilton의 아들인 Barron이 그의 뒤를 이어 국내 Hilton Hotels Corporation 사장이 되었다. 300,000여 명의 팀원이 전 세계 힐튼 호텔 및 기업 사무소에서 자랑스럽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고객 로열티 호로그램인 Hilton HHonors를 위해서는 약 4천만 명의 직원이 일하고…(To be continued ) 있다
힐튼 월드와이드의 history(역사) 와 유산을 살펴보면 1919년 Conrad Hilton이 텍사스 시스코에 있는 모블리 호텔을 매입하여 몇 년에 걸쳐 그는 텍사스 지역의 다른 호텔들을 매입하고 번창을 하게 되었다.
1970년 Hilton은 Flamingo Hotel과 Las Vegas Int
힐튼호텔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힐튼호텔 marketing 전술,서비스전술,경영전술分析및 나의opinion(의견)
힐튼호텔,기업과,SWOT,힐튼호텔,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힐튼호텔%20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1_.gif %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힐튼호텔%20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2_.gif %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힐튼호텔%20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3_.gif %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힐튼호텔%20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4_.gif %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힐튼호텔%20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5_.gif %20기업분석과%20SWOT분석및%20힐튼호텔%20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20나의의견_hwp_06_.gif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힐튼호텔 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hwp( 77 )








힐튼호텔 기업分析과 SWOT分析및 힐튼호텔 marketing 전술,서비스전술,경영전술分析및 나의opinion(의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힐튼호텔 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힐튼호텔 마케팅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힐튼호텔 기업과 SWOT 힐튼호텔 마케팅전략 서비스전략 경영전략 나의의견
설명

순서

다.

힐튼호텔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INDEX

1. 힐튼호텔 기업紹介(소개)

2. 힐튼그룹 (힐튼월드와이드) 재무상황analysis(분석)

3. 힐튼호텔 기업 내외부 環境(환경)analysis(분석)
(1) 광역環境(환경)analysis(분석)
(2) 힐튼 5 FORCES 모델analysis(분석)
(3) 호텔 가치사슬analysis(분석)

4. 힐튼호텔 서비스strategy analysis(분석)

5. 힐튼호텔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1) 힐튼호텔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2) 힐튼 마케팅믹스 4Pstrategy 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마케팅 및 경영strategy analysis(분석)

5. 結論 및 나의의견

` 참고 `

1. 힐튼호텔 기업紹介(소개)

Hilton Worldwide는 세계 최대의 호텔 서비스 업체 중 하나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93개 국가 및 영토에 4,200여 개 호텔, 리조트 및 타임쉐어 지점(총 690,000여...



힐튼호텔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INDEX

1. 힐튼호텔 기업紹介(소개)

2. 힐튼그룹 (힐튼월드와이드) 재무상황analysis(분석)

3. 힐튼호텔 기업 내외부 環境(환경)analysis(분석)
(1) 광역環境(환경)analysis(분석)
(2) 힐튼 5 FORCES 모델analysis(분석)
(3) 호텔 가치사슬analysis(분석)

4. 힐튼호텔 서비스strategy analysis(분석)

5. 힐튼호텔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1) 힐튼호텔 SWOT analysis(분석)
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2) 힐튼 마케팅믹스 4Pstrategy analysis(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3) 마케팅 및 경영strategy analysis(분석)

5. 結論 및 나의의견

` 참고 `

1. 힐튼호텔 기업紹介(소개)

Hilton Worldwide는 세계 최대의 호텔 서비스 업체 중 하나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93개 국가 및 영토에 4,200여 개 호텔, 리조트 및 타임쉐어 지점(총 690,000여 개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설립 이래 100년 가까이 힐튼은 호텔 서비스 산업을 定義(정이)해 왔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브랜드를 대표하는 풀 서비스 힐튼 호텔 & 리조트 브랜드를 비롯해 12개의 세계 정상급 브랜드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확립했으며 이외에 힐튼의 최고급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럭셔리 및 라이프스타일 호텔 브랜드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호텔 & 리조트, 콘래드 호텔 & 리조트, 캐노피 바이 힐튼, 풀 서비스 호텔 브랜드인 큐리오 컬렉션 바이 힐튼, 더블트리 바이 힐튼, 엠버시 스위트 호텔, 집중 서비스 호텔 브랜드인 힐튼 가든 인, 햄튼 인, 홈우드 스위트 바이 힐튼, 홈2 스위트 바이 힐튼, 타임쉐어 브랜드인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HGV)이 있습니다.
1967년 Trans World Airlines가 Hilton International을 인수하고 Conrad Hilton이 사장직을 사임하고 회장이 되었다.
1949년 푸에르토리코에 카리브 힐튼을 개장하면서 Hilton International이 탄생하였다. 이후 1925년 Conrad Hilton은 힐튼이라는 이름을 가진 최초의 고층 호텔, 댈러스 힐튼을 개장하게 되었고 1927년에 힐튼은 텍사스 웨이코로 진출하면서 최초로 공공장소에 시원한 수돗물과 에어컨을 갖춘 호텔을 개장하였다. 4년뒤 Hilton이 처음으로 공항호텔이라는 관념을 도입하여 샌프란시스코 에어포트 힐튼을 개장하였다.
1955년 Hilton은 HILCRON이라는 중앙 예약 사무소를 최초로 만들고 모든 힐튼에서 전화, 전보 또는 텔레타이프로 예약이 가능하게 하였고 2차 세계대전 이후 유럽에 세워진 최초의 현대식 호텔인 Hilton Istanbul을 개장하였다.

서식논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