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과학] 일본영상문화 -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작품 analysis > 서식논문

본문 바로가기


서식논문

[사회과학] 일본영상문화 -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작품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07 00:44

본문




Download : [사회과학] 일본영상문화 -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작품 분석.hwp





감독은 1982년작 <붉은 수박 혹은 노란>으로 독립영화감독으로 이름을 알리기 처음 했다. 광고를 만들면서 경륜이 늘어난 그는 영화로 눈을 돌렸다. 1978년, 동시대에 활동했던 여성 3인조 아이돌 가수 캔디즈라는 그룹의 은퇴콘서트를 촬영하는 작업에 참여하면서 무언가를 영상으로 남기는 일에 흥미를 갖기 처음 했고, 1979년에 만든 단편 `분위기 바꿀까`는 피아영화제에서 상영되었다. 1978년, 동시대에 활동했던 여성 3인조 아이돌 가수 캔디즈라는 그룹의 은퇴콘서트를 촬영하는 작업에 참여하면서 무언가를 영상으로 남기는 일에 흥미를 갖기 처음 했고, 1979년에 만든 단편 <분위기 바꿀까?>는 피아영화제에서 상영되었다. 1998년 <오사카 이야기>의 각본을 쓰면서 이케와키 치즈루와 처음 만났으며, 다음 해 이케와키와 함께 작업한 <금빛 초원을 지나>는 유바리 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그가 처음 영화를 만들게 되는 계기는 고교생이던 열일곱 시절의 이야기로 돌아간다. 그의 작품에서 배우들이 ...

<日本(일본)영상文化>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ジョゼと虎と魚たち, 200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1. 감독 紹介(소개)
이누도 잇신 (犬童一心)
1960년 6월 24일 도쿄에서 태어났다. <구구는 고양이다>에서도 그는 뮤지컬적인 요소들을 작품에 설치했다. 광고를 만들면서 경륜이 늘어난 그는 영화로 눈을 돌렸다. `구구는 고양이다`에서도 그는 뮤지컬적인 요소들을 작품에 설치했다. 1995년 <둘이서 이야기하다>로 장편 데뷔했으며 이 작품으로 도쿄감독협회 신인감독상을 수상하며 영화감독으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그는 tv광고를 찍는 프로덕션에 7년간 디렉터로 활동하며 광고를 만들었다. 그의 작품에서 배우들이 스토리 진행 중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는 일은 더 이상 새롭지 않다.

?영화
-기분을 바꿔?(?分を?えて?) - 1979년(감독/각본)
-미드나잇 드라이빙 시어…(drop) 터(ミッドナイト?ドライブイン?シアタ? (ポッキ??ホラ?ショ?)) - 1982년(감독)
-빨간 수박 노란 수박(赤すいか?すいか) - 1982년(감독/각본)
-금붕어의 일생(金魚の一生) - 1993년(감독/각본)
-100번도 더 말한 것(何もかも百回もいわれたこと) - 1993년(감독)
-두 사람이 말한다(二人が?ってる) - 1995년(감독/각본)
-오사카 이야기(大阪物語) - 1999년(각본)
-드림 메이커(ドリ?ムメ?カ?) - 1999년(각본)
-금발의 초원(金?の草原) - 2000년(감독/각본/편집)
-환생(?泉がえり) - 2002년(각본)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2003년, 감독)
-전설의 악어,제이크(??のワニジェイク)2004년
-시니바나(死に花) - 2004년(감독)
-우리 개 이야기(いぬのえいが) - 2005년(감독)
-터치(タッチ) - 2005년(감독)
-메종 드 히미코(メゾン?ド?ヒミコ) - 2005년(감독)
-사랑과 죽음을 직시하며(愛と死をみつめて) - 2006년 (감독)
-황색 눈물(?色い?) - 2006년(감독)
-비잔(眉山) - 2007년(감독)
-구구는 고양이다(ググだって猫である) - 2008년

?수상
-1979년 피아 필름페스티벌 입선 - 기분을 바꿔?(?分を?えて?)
-1993년 기린 컨텐프러리어워드 최우수작품상 - 금붕어의 일생(金魚の一生)
-1994년 선댄스영화제in도쿄 그랑프리 - 두 사람이 말한다(二人が?ってる)
-1994년 日本(일본) 영화감독협회 신인감독상 - 두 사람이 말한다(二人が?ってる)
-2000년 제11회 유바리국제판타스틱영화제 영판타스틱대상 - 금발의 초원(金?の草原)
-2003년 日本(일본) 아카데미상 각본상 - 환생(?泉がえり)
-2005년 제18회 닛칸스포츠 영화대상 감독상 - 터치(タッチ), 메종 드 히미코(メゾン?ド?ヒミコ)

2. 이누도 잇신의 다른 작품.

1) 《구구는 고양이다》2008년작
- 줄거리


[사회과학] 일본영상문화 -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작품 analysis

사회과학,일본영상문화,영화,`조제,호랑,그리고,물고기들`,작품,인문사회,레포트

[사회과학] 일본영상문화 -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작품 analysis

Download : [사회과학] 일본영상문화 -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작품 분석.hwp( 89 )







설명
[사회과학] 일본영상문화 -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작품 분석 , [사회과학] 일본영상문화 -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작품 분석인문사회레포트 , 사회과학 일본영상문화 영화 `조제 호랑 그리고 물고기들` 작품
순서
레포트/인문사회






다. 그가 처음 영화를 만들게 되는 계기는 고교생이던 열일곱 시절의 이야기로 돌아간다. 그는 tv광고를 찍는 프로덕션에 7년간 디렉터로 활동하며 광고를 만들었다. [사회과학]%20일본영상문화%20-%20영화%20`조제,%20호랑이%20그리고%20물고기들`%20작품%20분석_hwp_01_.gif [사회과학]%20일본영상문화%20-%20영화%20`조제,%20호랑이%20그리고%20물고기들`%20작품%20분석_hwp_02_.gif [사회과학]%20일본영상문화%20-%20영화%20`조제,%20호랑이%20그리고%20물고기들`%20작품%20분석_hwp_03_.gif [사회과학]%20일본영상문화%20-%20영화%20`조제,%20호랑이%20그리고%20물고기들`%20작품%20분석_hwp_04_.gif [사회과학]%20일본영상문화%20-%20영화%20`조제,%20호랑이%20그리고%20물고기들`%20작품%20분석_hwp_05_.gif [사회과학]%20일본영상문화%20-%20영화%20`조제,%20호랑이%20그리고%20물고기들`%20작품%20분석_hwp_06_.gif


`日本(일본)영상文化`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ジョゼと虎と魚たち, 2004)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1. 감독 紹介(소개)
이누도 잇신 (犬童一心)
1960년 6월 24일 도쿄에서 태어났다.
2001년에는 동화책을 출간했으며 이것을 각색해 직접 연출한 TV프로그램(program]) 은 시바사키 코우, 오타케 시노부, 오스기 렌 같은 유명 배우들이 출연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아 또한 지난해 우리나라에서도 개봉되었던 시오다 아키히코 감독의 영화 <환생>의 각본을 쓰고 직접 촬영을 맡기도 했다. 광고 디렉터로 일했던 그의 경력은 음악적이나 색채등 광고 연출력에 필요한 기술이나 감각이 후에 영화에 많은 influence(영향)을 끼쳤다. 광고 디렉터로 일했던 그의 경력은 음악적이나 색채등 광고 연출력에 필요한 기술이나 감각이 후에 영화에 많은 influence(영향)을 끼쳤다.

서식논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