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기업intro 와 자사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marketing analysis(분석) ,問題點 및 전략방향 > 서식논문

본문 바로가기


서식논문

쿠팡의 기업intro 와 자사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marketing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18 04:07

본문




Download : 쿠팡의 기업소개와 자사분석,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문제점 및 전략방향.pptx






서비스 -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는 만큼 불만instance(사례)도 많다. 가격대비 효용을 높여야 한다.
4. STP(posioning)
_SLIDE_14_

5. 4p (PRODUCT)
_SLIDE_15_
5. 4p (PRICE)
_SLIDE_16_
5.4p (PLACE)
_SLIDE_17_
Promotion 1
Promotion 2
5. 4p (PROMOTION)
_SLIDE_18_

…(To be continued ) 1.가격 경쟁과열로 인한 저품질 논란!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문제점(問題點))
_SLIDE_19_
2.많은 불만instance(사례)!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문제점(問題點))
_SLIDE_20_
3.급부상하는 경쟁자들 !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문제점(問題點))
_SLIDE_21_
4. 쿠팡은 ‘성숙기’상태!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문제점(問題點))
_SLIDE_22_
- 5개 부문 개발
- 모바일 앱 강화

- 효율적인 웹

품질자체 강화

품질에 대한
이미지 改善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전략(戰略) 방향)
_SLIDE_23_
1. 품질경쟁→품질 자체 改善!
불만 정도에 따른 벌금
품질 기준치를 설정 & 기준 미달시 계약 X- 오프라인 매장의 철저한 서비스 교육 약속
만족도 조사 실시,
최고점 획득 기업에 몇 %의 인센티브 증정
고객의 피드백 강화를 위해 후기 사은품 강화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전략(戰略) 방향)
_SLIDE_24_
다이소
100% 환불제도
1. 품질경쟁→품질에 대한 이미지 改善!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전략(戰略) 방향)
_SLIDE_25_
왜 모바일 쇼핑이 증가할까
①시공간의 제약 NO
②쉽고 빠른 주문 OK
간편, 효율적

2. 고객 중심 서비스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전략(戰略) 방향)
_SLIDE_26_

강점인 모바일 앱
강화!
2. 고객 중심 서비스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전략(戰略) 방향)
_SLIDE_27_

더 이용하기 쉬운 웹
2. 고객 중심 서비스
10대 20대 30대 40대
가격 순 배치
연령 별 배치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전략(戰略) 방향)
_SLIDE_28_
3. 사업확장 ①싱글슈어(Single+Consumer)시장 개발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전략(戰略) 방향)
_SLIDE_29_
1인용품
5.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전략(戰略) 방향)
_SLIDE_30_
3. 사업확장 ②지역별 항목 강화
20-30대 주고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쿠팡의 기업intro 와 자사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marketing analysis(분석) ,問題點 및 전략방향


쿠팡의 기업intro 와 자사analysis(분석) ,경쟁사analysis(분석) ,marketing analysis(분석) ,問題點 및 전략방향

순서
%20기업소개와%20자사분석,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전략방향_pptx_01_.gif %20기업소개와%20자사분석,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전략방향_pptx_02_.gif %20기업소개와%20자사분석,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전략방향_pptx_03_.gif %20기업소개와%20자사분석,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전략방향_pptx_04_.gif %20기업소개와%20자사분석,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전략방향_pptx_05_.gif %20기업소개와%20자사분석,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문제점%20및%20전략방향_pptx_06_.gif

Download : 쿠팡의 기업소개와 자사분석,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문제점 및 전략방향.pptx( 73 )






쿠팡,기업소개와,자사,경쟁사,마케팅,문제점,전략방향,경영경제,레포트
쿠팡의 기업소개와 자사분석,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문제점 및 전략방향 , 쿠팡의 기업소개와 자사분석,경쟁사분석,마케팅분석,문제점 및 전략방향경영경제레포트 , 쿠팡 기업소개와 자사 경쟁사 마케팅 문제점 전략방향
다.







_SLIDE_1_
_SLIDE_2_
1. 쿠팡이란
2. 선정이유
3. 자사분석-경쟁자분석
4. STP
5. 4P
7. 문제점(問題點) 및 전략(戰略) 방향
8. 토론주제
_SLIDE_3_
“B2C 한국형 소셜커머스”
쿠팡이란
_SLIDE_4_
출처: 한국소비자원
“소셜커머스의 특징”
쿠팡이란
_SLIDE_5_
2. 선정이유
_SLIDE_6_
“업계 인지도 1위”
“소셜커머스 내 매출 1위”

3. 자사분석
_SLIDE_7_
PC 월 방문자
모바일 APP
쇼핑분야 월 방문자수 4위 달성
업계최초로 오픈마켓 앞지름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가운데 1위

3. 자사분석
_SLIDE_8_
어떻게 쿠팡은 성공할수 있었을까
“서비스 중심 경영”
2012년 6월
업계 최초 흑자전환!
2013년 6월
업계최초 월거래액 1000억 돌파!
3. 자사분석
_SLIDE_9_
3. 자사분석
_SLIDE_10_
3. 경쟁사 분석
_SLIDE_11_
4. STP(segmentation)
_SLIDE_12_
20-30대 여성고객
4. STP(targeting)
_SLIDE_13_
접근성 쿠팡이 모바일 앱에서는 강세를 보이나 모바일 웹이나 PC의경우에는 다소 이용률이 낮기때문에 웹이나 PC에서도 이용이 편리하게끔 만들어야한다.

2. 품질 각 소셜커머스 마다 가격경쟁을 하면서 저품질 instance(사례)들로 고객문의가 많아졌다. 이것을 제대로 해결해줄 수 있는 시스템이 잘 되어있지않기 때문에 고객 서비스 측면을 강화해야한다.

서식논문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