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방송통신

본문 바로가기


방송통신

삼성전자-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5-22 00:57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 깨끗한 조직文化(문화)를 유지한다.
? 고객, 주주, 종업원을 존중한다.
우리의 목표(目標)는 2020년 매출 $4,000억, 브랜드 가치 Top 5를 달성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창조 경영, 파트너십 경영, 인재 경영을 3대 책략방향으로 설정하였습니다.







순서
삼성전자-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삼성전자
「갤럭시 S 시리즈」
미국시장 국제마케팅 事例























목차


사명

비젼

목표(目標)

마케팅목표(目標)

SWOT analysis(분석)

STP 책략

4Ps 책략













1. 사명1)

1) 삼성그룹(계역 통합) 경영이념
? 도전과 개척의 history(역사)
삼성은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고 궁극적으로 인류사회에 공헌하기 위하여 이 세상에 존재합니다.
이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New Technology, Innovative Products, Creative Solutions을 통하여 future(미래) 사회에 대한 영감 을 불어 넣고, 고객(Industry), 사회(Partner), 임직원(Employee)의 새로운 가치를 도모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인류사회의 번영을 가져오는 새로운 future(미래)를 창조 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의지입니다.
? 법과 윤리를 준수한다.
? 글로벌 기업市民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한다. 삼성의 history(역사) 는 시대가 요구하고 사회가 필요로 하는 사업을 찾고 도전해 온 도전과 개척의 history(역사) 입니다.
? 글로벌 초일류 기업
삼성은 무엇이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종업원고 고객을 포함한 인류사회 번영에 이바지하는 길인가를 먼저 생각하고 사업을 전개해 왔습니다.
? 變化(변화)선도 :변하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위기의식을 가지고 신속하고 주도적으로 變化(변화)와 혁신을 실행한다.
? 상생경영 :우리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더불어 살아간다는 마음을 가지고 지history(역사) 회 , 국가 , 인류 의 공동번영을 위해 노력한다.
삼성은 이러한 기업본래의 목적과 책임뿐만 아니라, 국가와 인류사회 공헌이라는 경영이념을 추구해 왔습니다. 앞으로도 삼성은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줄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고객, 종업원, 협력업체 주주 그리고 지격사회의 공동이익을 실현하고 더 나아가 인류사회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글로벌 초일류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2) 삼성전자 경영이념2)
경영이념(Philosophy), point가치(Value), 행동원칙(Principles)의 3단계로 구성되어 있음.
?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한다.
삼성전자는 기존 사업의 성과를 극대화 하는 것은 물론 건강, 의료, 바이오 등을 포함한 새로운 사업 영역을 적극 개척하여 시장을 창출하는 창조적인 리더, 인류사회의 번영에 기여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진정한 글로벌 No.1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point가치
? 인재제일 :`기업은 사람이다` 라는 신념을 바탕으로 인재를 소중히 여기고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든다.

갤럭시S, 미국 진출…“1천만대 판매 목표(目標)” [한겨레]
등록 : 2xxx06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삼성전자-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삼성전자,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1_.gif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2_.gif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3_.gif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4_.gif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5_.gif -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hwp_06_.gif
삼성전자-marketing 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Download : 삼성전자-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hwp( 80 )


다.
이것이 foundation(창업)아래 오늘에 이르기까지 삼성을 이끌어 온 소명이자 궁국적인 존재 목적입니다. 기업의 일차적 목적은 이윤을 창출하는 것이며, 건실한 경영을 통한 이윤창출은 기업이 지속적으로 발전하면서 사회에 공헌하기 위한 전제조건입니다.
? 환경, 안전, 건강을 중시한다.
? 최고지향 :끊임없는 열정과…(省略) 도전정신으로 모든 면에서 세계 최고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정도경영 :곧은 마음과 진실되고 바른 행동으로 명예와 품위를 지키며 모든 일에 있어서 항상 정도를 추구한다.

? 행동규범(행동원칙)
? 법과 윤리를 준수한다.


2. 비전 및 목표(目標)

삼성전자 VISION 2020
2020년을 향한 삼성전자의 VISION은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 입니다.

방송통신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uba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uba.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